EIG, 글로벌 사모대출펀드 최종 마감

최근 EIG 직접대출펀드에서 20억 달러 모금
2017-05-08 13:50
EIG Global Energy Partners 제공
워싱턴--(Business Wire/뉴스와이어) 2017년 05월 08일 -- EIG 글로벌 에너지 파트너스(EIG Global Energy Partners, 이하 EIG)가 글로벌 사모대출펀드(Global Private Debt Fund, 이하 GPF IV)를 성공적으로 최종 마감했다고 5일 발표했다.

이 펀드는 에너지 및 산업기반 신용 및 직접대출을 위해 EIG가 만든 시장 주도적 플랫폼이다. 2015년 2월 시작된 GPF IV는 2015년 10월 처음 마감됐고 현재까지 5건의 투자를 완료했으며 그 중 2건은 목표치를 완전히 달성했다. 미국 이외의 지역에 위치한 기관 투자자들로부터 모은 펀드가 자금의 68퍼센트인데 이는 EIG 사업이 국제적 성격을 띠고 있음을 보여준다. GPF IV 마감으로 EIG는 전세계 에너지 및 에너지 관련 인프라 프로젝트와 기업들에 대한 전문적인 직접대출 부문에서 계속 전문성을 유지할 수 있게 됐다.

EIG의 R. 블레어 토머스(R. Blair Thomas) 최고경영자는 “펀드 출자자들과 컨설턴트 파트너들이 우리를 믿어주고 GPF IV 마감을 자신해주신 것에 대해 감사 드린다”며 “펀드 모금 도중 석유 가격이 71퍼센트 하락했음에도 불구하고 성공적으로 최종 마감을 한 것만으로도 대단한 일이며 이는 EIG가 전세계적인 에너지 가치 사슬을 아우르는 전문 직접 대출 분야에서 독보적인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음을 나타낸다”고 말했다. 이어 “EIG는 심도 있게 창안한 플랫폼을 통해 에너지 인프라에 대한 지속적인 자본 수요에 대응하면서, 각종 규제적 제한 하에서 활동하는 기존 대출기관들의 빈 틈을 계속 메워나갈 것이다”며 “우리는 강력한 시장의 기본요소들이 추가 투자를 끌어들일 것으로 보고 있으며 노련한 팀, 실적, 광범위한 세계적 플랫폼을 바탕으로 시장이 제시하는 수많은 기회를 적극 이용할 작정이다”고 밝혔다.

EIG가 주도하는 GPF IV의 사모대리인은 크레딧 스위스(Credit Suisse)였고 법률 자문은 데비보이스 앤 플림턴(Debevoise & Plimpton LLP)이 맡았다.

EIG 개요

EIG 글로벌 에너지 파트너스(EIG Global Energy Partners)는 전세계 에너지 및 에너지 관련 인프라에 대한 민간 투자를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2017년 3월 31일 현재 151억 달러의 자금을 관리하고 있다. 1982년 이래 EIG는 전세계 석유 및 가스, 미드스트림, 인프라, 전력, 재생가능 에너지원 부문 기업 및 프로젝트를 위해 대차대조표 전반에 걸쳐 재무 솔루션을 제공하면서 전세계 에너지 업계에 제도적 자본을 주도적으로 공급해온 회사들 중 하나다. EIG는 36개국 317개 포트폴리오 투자에 237억 달러를 투자했다. EIG는 워싱턴 D.C.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휴스턴, 런던, 시드니, 리우데자네이루, 홍콩, 서울에 지사를 두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eigpartners.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50400605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언론연락처: EIG글로벌에너지파트너스(EIGGlobalEnergyPartners)     사드버비넨앤컴퍼니(SardVerbinnen&Co.)   로버트렌다인(RobertRendine)/브랜든메시나(BrandonMessina)   212687808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기업 홍보는 뉴스와이어로 하세요.
보도자료 배포와 모니터링이
쉬워집니다.

서비스 바로가기 >
산업별 보도자료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