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드슨EFD의 ‘781미니’분무 밸브, EM아시아 혁신상 수상

‘781미니’, 고유의 ‘신속 분리’ 걸쇠를 적용하고 크기를 더 줄였으며 폭이 1mm 밖에 안 되는 일관성 있는 분무 패턴을 유지하여 전자 업계에서 혁신기술을 입증

뉴스 제공
Nordson EFD
2017-05-08 10:00
이스트 프로비던스, 로드 아일랜드--(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노드슨(Nordson)(나스닥: NDSN) 산하 세계적인 정밀 액체 분사 시스템 제조업체인 노드슨EFD(Nordson EFD)의 ‘781미니’(781Mini™) 분무 밸브가 상하이 월드 엑스포 컨벤션 및 전시 센터(Shanghai World Expo Convention & Exhibition Center)에서 4월27일(목) 열린 전자부품 및 생산설비 박람회인 넵콘 차이나2017(Nepcon China 2017)에서 EM아시아 혁신상(EM Asia Innovation Award)을 수상했다.

올해 12회를 맞는EM아시아 혁신상은 아시아 전자 산업계에서 뛰어난 성과를 올린 기업을 인정하고 축하하기 위해 수여되는 것으로 이를 통해 기업체들이 더 높은 수준을 달성하고 업계가 발전하도록 장려하고 있다. 노드슨EFD의 ‘피코 펄스’(PICO® Pµlse™) 제팅 시스템(jetting system)이 작년에 같은 상을 수상한 바 있다.

클로드 베르쥬롱(Claude Bergeron) 노드슨EFD 제품 라인-밸브 담당 부장은 “회사가 작년에 출시한 혁신적 ‘781미니’ 분무 밸브가 이처럼 명성 있는 상을 수상해서 영광”이라며 “우리는 ‘781미니’의 분무구 공기압이 일관성을 유지하여 이전 제품 보다 더 정확하고 좁은 분무 패턴을 갖도록 디자인했다. 이 기술과 작동중단 시간(downtime)을 92% 줄일 수 있게 하는 ‘신속 분리’(Quick Release) 걸쇠(clasp)를 결합하여 고객사들이 비용을 크게 절감할 수 있게 한다”고 말했다.

노드슨EFD(Nordson EFD)의 ‘781미니’분무 밸브는 소량저압(LVLP) 기술을 적용하여 폭이1mm(0.04인치) 밖에 안 되는 좁은 패턴에 정밀 분무 제어가 가능하다. 이는 여유 없이 비좁은 공간에 있는 초소형 부품에 미세 분무해야 하는 조립 공정 요건을 충족시킨다. 이 밸브는 과다분무는 거의 없이 도착효율(transfer efficiency)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또 ‘781미니’는 크기가 기존 분무 밸브보다 60% 작아서 고정판에 탑재할 수 있는 밸브 수를 더 늘려 고용량 애플리케이션에 사용할 수 있게 한다.

자세한 정보는 노드슨EFD웹사이트(nordsonefd.com/781Mini)나 facebook.com/NordsonEFD, linkedin.com/company/nordson-efd, 이메일(info@nordsonefd.com) 또는 전화(+1 401.431.7000및 800.556.3484)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노드슨 EFD(Nordson EFD) 개요

노드슨 EFD는 벤치탑(benchtop) 조립 프로세스 및 자동화된 조립 라인에 사용되는 정밀 유체 디스펜스 시스템(fluid dispensing systems, http://www.nordson.com/ko-KR/divisions/efd/products/fluid-dispensing-systems)을 설계 및 제조한다. 제조사들이 항시 모든 부품에 대해 동일한 양의 접착제, 윤활유 또는 기타 조립 유체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EFD 디스펜싱 시스템은 다양한 산업 분야의 회사들이 생산량을 높이고 품질을 향상시키며 생산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해준다. 그 외의 유체 관리 기능으로는 1~2가지 구성물질의 포장을 위한 고품질 주사 용기(syringe barrels, http://www.nordson.com/ko-KR/divisions/efd/products/syringe-barrels-and-cartridges)와 카트리지(cartridges), 그리고 의료, 생물 약제, 산업 환경에서의 유체 흐름 제어를 위한 다양한 종류의 피팅, 커플러, 커넥터(fittings, couplers and connectors)가 포함된다. 이 회사는 또한 전자제품 산업에서 분배 및 인쇄에 사용되는 특수 솔더 페이스트(solder pastes, http://www.nordson.com/ko-KR/divisions/efd/products/solder-paste) 제조 부문의 선두주자이다.

노드슨 코퍼레이션(Nordson Corporation) 개요

노드슨은 접착제, 코팅제, 폴리머, 씰런트, 생체적합물질 등의 분배와 처리, 그리고 유체 관리, 품질 검사 및 점검, 표면 처리 및 양생에 사용되는 다양한 제품과 시스템을 엔지니어링, 제조 및 마케팅하는 회사이다. 이 제품들은 폭넓은 애플리케이션 전문 지식과 글로벌 직접 판매 및 서비스의 지원을 받는다. 노드슨은 포장, 부직포, 전자제품, 의료, 가정용 기기, 에너지, 운송, 건축 및 건설, 일반 제품 조립 및 마감 등을 포함하여 다양한 소비자 비내구재, 소비자 내구재, 기술 시장 등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1954년 설립되어 오하이오주 웨스트레이크(Westlake)에 본사를 둔 노드슨은 30여 국가에 운영 및 지원 사무소를 보유하고 있다. 노드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nordson.com, 트위터 twitter.com/Nordson_Corp 또는 페이스북 facebook.com/nordson 에서 찾아볼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552433&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781Mini™ spray valve: http://goo.gl/1XDg3z

웹사이트: http://www.nordson.com/en-us

연락처

노드슨 EFD(Nordson EFD)
글로벌
나탈리 토마소(Natalie Tomasso)
+1-401-431-7173
natalie.tomasso@nordsonefd.com

유럽
+44 (0) 1582 666334
europe@nordsonefd.com

중국
+86 (21) 3866 9006
china@nordsonefd.com

일본
+81 (03) 5762 2760
japan@nordsonefd.com

동남아시아
+65 6796 9522
sin-mal@nordsonefd.com

인도
+91 80 4021 3600
india@nordsonef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