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코 코리아, 김채곤 전무·배민 상무 영입

출처: 시스코시스템즈코리아
2017-05-08 10:03
시스코 코리아가 前 폴리콤 코리아 김채곤 대표를 협업 솔루션 사업 총괄 전무에 선임한다고 8일 발표했다. 사진은 시스코 코리아 김채곤 전무(협업)
서울--(뉴스와이어) 2017년 05월 08일 -- 시스코 코리아(대표 조범구)는 전(前) 폴리콤 코리아 김채곤 대표를 협업(Collaboration) 솔루션 사업 총괄 전무에 선임한다고 8일 발표했다.

김 전무는 LG전자 연구개발(R&D)센터에서 스위칭 개발자를 시작으로 삼성전자 R&D센터 통신 애플리케이션 개발 매니저, 로커스 태국 CRM 사업부 총괄 이사, 어바이어 영업 총괄 상무, 오디오코즈 코리아 지사장, 폴리콤 코리아 지사장 등 30여년간 다양한 IT기업에서 두루 경험을 쌓았다. 2011년부터 4년 9개월간 시스코 코리아의 협업 솔루션 사업부 상무를 지냈고 이번에 협업 솔루션 사업 총괄 전무로 다시 한번 시스코 코리아에 합류하게 됐다.

시스코 코리아는 또한 보안 솔루션 사업 총괄 상무로 전 안랩 배민 상무를 영입했다. 배 상무는 삼성전자를 시작으로 한국IBM에서 고객 영업과 하드웨어 제품 및 소프트웨어 채널 영업을 담당했으며 안랩에서 보안사업본부장과 글로벌사업본부장을 겸임했다. B2B영업 시장 확대, 전략 수립, 채널 육성 등을 진두지휘하며 탁월한 역량을 발휘했다. 배 상무는 시스코 코리아가 역점을 두는 보안 사업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조범구 시스코 코리아 사장은 “콜라보레이션과 보안은 시스코의 핵심 비즈니스 영역이다. 여러 IT기업에서 다양한 비즈니스 경험을 쌓은 각 분야 전문가가 새롭게 합류함으로써 시스코 코리아의 핵심 비즈니스는 보다 큰 성장과 탄력을 받을 것”이라고 밝혔다.

시스코 개요

시스코는 세계적인 기술 선도기업으로, 1984년 이래 인터넷으로 연결하는 무한한 기회와 가치를 실현하는 데 역량을 집중해 왔다. 시스코 임직원들과 제품, 파트너들은 사회가 보다 안전하게 연결됨으로써 궁극적으로 디지털 기회를 통해 보다 나은 미래를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시스코와 시스코 코리아에 대한 최신 뉴스는 본사 뉴스룸과 시스코 코리아 네트워크에서 각각 확인할 수 있다.

시스코, 시스코 시스템즈, 시스코 코리아 및 시스코의 로고는 미국 및 다른 국가에서 Cisco Systems, Inc. 또는 그 계열사의 등록상표이다. 기타 이 문서에 언급된 다른 상표명, 제품명 또는 상표는 각 소유권자의 재산이다. 파트너라는 용어의 표현이 반드시 시스코와 기타 업체간의 파트너쉽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이 문서는 시스코의 공식 보도자료이다.
언론연락처: 시스코 코리아 홍보대행   KPR   박수연 A.E.   02-3406-226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산업별 보도자료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