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기어, 샌드프리 여행용 토트백 출시

씨기어 여행용 토트백, 흙 모래 걱정 없는 가족여행 필수품

뉴스 제공
티비에이
2017-05-08 09:44
서울--(뉴스와이어)--멜리사, 미니멜리사의 공식 수입원 티비에이(TBA Ltd.)가 2017년 SS시즌 씨기어(CGear) 매트와 러그에 이어 여행용 샌드프리 토트백을 새롭게 런칭했다.

미국 군용으로 처음 개발된 씨기어는 헬리콥터 이착륙 시 먼지 날림을 최소화하고자 고안된 ‘헬리매트’를 시작으로 그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특허받은 이중구조의 첨단기술이 매트에 떨어진 흙을 손으로 툭툭 쳐주기만 해도 밑으로 빠지고 반대로 바닥의 모래나 흙이 위로 올라오지 못하게 만든 신개념의 아웃도어 매트다.

캠핑이 일반화된 미국과 호주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씨기어는 2017년 여름, 샌드프리 토트백을 새롭게 출시하며 국내에도 첫선을 보이게 되었다. 가방 하단에 매트와 같이 특수소재를 사용해 가방 안으로 흙이나 모래가 들어와도 툭툭 털어 사용할 수 있어 바캉시 시즌, 아이를 둔 가정의 필수 아이템이다.

또한 넉넉한 용량과 수납은 물론 매시 소재라 통풍 및 드라이가 빠르고 UV 코팅이 자외선을 차단해 뜨거운 해변에서 장시간 사용해도 가방의 형태와 적정온도를 유지할 수 있다.

씨기어 토트백은 수납용 보조포켓이 실용적인 미디움 사이즈와 대용량의 라지 사이즈로 블랙, 레드, 카키, 스트라이프 등 4가지 컬러와 패턴으로 구성되어 있다. 자세한 제품 정보 및 사용 가이드는 공식 홈페이지와 신세계몰, 롯데아이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49,000원부터다.

씨기어 홈페이지: http://www.cgear-sandfree.com/retailers

연락처

티비에이
02-3447-2473

홍보대행
위즐커뮤니케이션
윤해인 실장
02-3446-4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