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 스트리트, 코어 플러스 산업 펀드에 3억5000만 달러 이상 모집

2017-05-04 15:40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2017년 5월 1일 하이 스트리트 리얼 에스테이트 펀드 V, L.P.(High Street Real Estate Fund V, L.P., 이하 ‘펀드’)가 총 자본 투입 3억5300만 달러로 펀드 모집 한도에 도달하면서 모집이 종료됐다. 이 펀드는 목표 레버리지 50퍼센트를 이용해 목표 시장에서 7억 달러 규모의 자산을 취득할 예정이다.

하이 스트리트 리얼티 컴퍼니(High Street Realty Company, LLC, 이하 ‘하이 스트리트’)는 지역 및 ‘라스트 마일(최종 허브터미널에서 목적지까지 배송하는 단계)’ 물류와 관련해 임차인들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A급 및 B급 공터에 주안점을 두면서 미국 동부의 3분의 2에 해당하는 지역에서 소규모 물류 창고 자산을 획득해온 성공적인 전략을 이어가기 위해 이 펀드를 구성했다. 이 펀드는 시카고 시, 뉴저지 주 북부, 펜실베이니아 주 중부, 애틀랜타 시, 플로리다 주, 텍사스 주를 포함한 주요 유통시장을 대상으로 한다.

이 펀드는 기존 투자자 및 새로운 일류 기관 투자자와의 관계를 통해 자금을 모았다. 미국과 유럽의 보험 회사, 공공 연금 기금 및 기업 연금 기금, 재단, 기관 투자자들이 이 펀드에 투자했다.

지금까지 이 펀드는 총 19개 자산을 취득했고, 이는 펀드 총 출자액의 약 34퍼센트에 해당한다. 펀드 모집 기간 동안 펀드 자금의 상당 부분을 신속하게 배치하는 등 펀드의 집중화 전략과 하이 스트리트의 효율적 운영으로 펀드 투자자들은 이익을 보고 있다.

어코드 캐피털 파트너스(Accord Capital Partners LLC)와 그 자회사인 어코드 유럽(Accord Europe Limited)이 하이 스트리트의 독점적인 글로벌 자본 자문 역할을 수행했다.

하이 스트리트 리얼티 컴퍼니(HIGH STREET REALTY COMPANY, LLC) 개요

하이 스트리트 리얼티 컴퍼니는 널리 인정받는 사모형 부동산 투자 관리 기업으로, 미국 동부의 3분의 2에 해당하는 지역의 주요 시장에서 제도적 품질의 산업 자산에 전념하고 있다. 부동산 취득, 금융, 개발, 운영, 포트폴리오, 자산관리의 모든 측면에서 광범위한 전문지식을 보유하고 있으며 임차인들에게는 우수한 서비스를, 투자자들에게는 탁월한 위험 조정 투자 수익을 제공하는 노련한 기관 실무 운영업체다. 하이 스트리트 플랫폼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www.hsrealtyco.com/ 참조.

어코드 캐피털 파트너스 LLC(ACCORD CAPITAL PARTNERS LLC) 개요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두고 시카고 및 런던에 사무소를 운영 중인 어코드 그룹 홀딩스 LLC(Accord Group Holdings LLC, 이하 ‘어코드’)는 전세계 부동산 사모펀드 업계에서 다양한 규모 및 형태의 참여자들을 위해 자본 시장, 투자관리 및 주요 투자역량을 최적으로 조합한다. 미국 내 브로커/딜러 계열사인 어코드 캐피털 파트너스 LLC(Accord Capital Partners LLC)를 통해 어코드는 고객들에게 자문 및 자금 모집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accord-group.net)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50200655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ccord-group.net/

연락처

어코드그룹 홀딩스 LLC(Accord Group Holdings LLC)
데시 코(Desi Co)
매니징 파트너
+1 415-544-7862
dco@accord-group.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