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골프, 친구나 가족에게 앱 설치 추천 시 현금과 포인트 지급하는 이벤트 오픈

“친구야, 앱 다운받고 내 ID 추천해 줘”

앱에 스윙 교정, 기록 관리 등 다양하고 유익한 기능 담아

뉴스 제공
SG골프
2017-05-02 18:24
성남--(뉴스와이어)--SG골프가 앱(app)을 설치할 경우 현금과 포인트를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기간은 5월 2일부터 31일까지다. 앱을 설치하는 사람이 아닌 설치하도록 추천한 사람을 시상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참가 방법은 간단하다. 친구나 가족 등에게 SG골프 앱을 다운받도록 소개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소개해 준 본인의 아이디를 등록하도록 하면 된다. 물론 많이 소개할수록 상금과 포인트를 받을 확률은 높아진다. 가장 많이 소개해 ‘추천인’란에 가장 많이 등록된 아이디의 주인공에게는 현금 30만원이 지급되고 10등까지 순위를 가려 현금과 포인트가 지급된다.

시상은 앱 설치를 추천해 준 사람을 대상으로 하지만 추천한 유저 역시 천 포인트를 지급받는다.

SG골프 권복성 이사는 “골프는 본인의 스윙 자세를 보면서 교정해 가는 운동이다. 또 무엇보다 기록 관리가 중요한 스포츠다. SG골프 앱에는 여기에 관련된 모든 기능이 다 내장되어 있다”며 “앱에서 제공하는 이러한 유용한 기능들을 모르는 유저들이 많은 것 같다”고 아쉬움을 밝혔다. 또한 “향후에도 비슷한 이벤트를 지속해 골퍼들이 SG골프 앱과 더 친숙해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웹사이트: http://www.sggolf.com

연락처

SG골프(SG Golf Corporation)
기획홍보팀
임대성 부장
070-5055-57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