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윤조마스크’ 출시

설화수 시그니처 제품 윤조에센스를 담아내 매끄러운 피부결과 보습을 선사하는 집중 밸런싱 케어 마스크

뉴스 제공
설화수
2017-05-02 14:48
서울--(뉴스와이어)--아시아의 철학과 지혜를 담아 조화와 균형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홀리스틱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브랜드 대표 시그니처 제품인 윤조에센스의 헤리티지 원료 자음단™을 시트 마스크에 담아낸 집중 밸런싱 케어 마스크 ‘윤조마스크’를 출시한다.

윤조마스크는 윤조에센스의 효능을 마스크에 가득 담아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선사해주며 아침부터 저녁까지 언제든 원하는 순간에 집중 보습 효과를 주는 밸런싱 케어 마스크다.

또한 피부 근본을 다스리는 설화수 고유의 자음단™ 성분으로 영양, 생기, 투명도, 탄력, 자생력의 총체적 피부 균형을 바로잡아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윤조마스크의 특별한 점은 시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유효 성분을 담아낸 미세망 코튼 시트가 얼굴을 부드럽게 감싸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고 효능 성분이 피부에 촉촉하게 스며들도록 한다. 매일 윤조에센스를 사용하면서 일주일에 1~2회 윤조마스크로 스페셜 케어를 하면 보습으로 꽉찬 윤의 절정을 경험할 수 있다.

윤조마스크는 끈적임 없이 쏙 흡수되는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하고 자연의 은은한 허브향으로 마스크를 붙이고 있는 동안 평온하게 마음을 다스려 준다.

최적의 피부결을 선사하는 설화수 윤조마스크는 5월부터 전국 설화수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용량/가격: 5매/6만원대(매당 23g)
출시일: 2017년 5월

연락처

설화수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나래 차장
02-788-7338

제품 문의
아모레퍼시픽 고객상담실
080-023-5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