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화물 운송사 비알 비버, 정시운행 위해 앨리슨 전자동변속기 선택

2017-05-02 09:15
인디애나폴리스 인디애나주--(뉴스와이어)--앨리슨 트랜스미션이 스웨덴의 화물운송 회사인 비알 비버 운송(Br. Bäver Transport)이 정시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앨리슨 3000시리즈 전자동변속기가 장착된 볼보의 FL 트럭 10대를 구매했다고 밝혔다.

2003년 설립된 비알 비버 운송은 스톡홀름에서 가장 규모가 큰 운송회사 중 하나로 주로 항공 특송회사인 TNT 차량으로 사용되는 25대의 트럭 등을 운영하고 있다. 스톡홀름 지역의 배송 강화를 위해 최근 앨리슨 3000시리즈 전자동변속기가 장착된 볼보 FL 화물트럭 10대를 구매했다.

한스-유젠 루돌프 비알 비버 운송의 서비스 매니저는 “앨리슨 전자동변속기는 손으로 기어 변속을 하지 않아서 승차감이 뛰어나고 후진이나 미세한 조정이 필요하거나 좁은 도로를 주행할 때 매우 편리하다”며 “마치 승용차를 운전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루돌프 매니저는 앨리슨 제품의 다양한 효용성이 결국 회사의 수익 증대에 기여한다고 말했다. 전자동변속기 장착 차량은 수동보다 생산성이 뛰어나고, 유지보수 비용도 낮아 경제성도 높다.

루돌프 매니저는 “연비 효율성이 좋고, 일반적인 오일 및 필터 교체 외 별다른 유지보수가 필요하지 않아 경제적이다”며 “전자동변속기 덕분에 생산성이 높아져 추후 구매하는 차량에도 앨리슨 제품이 장착된 차량을 선택할 것이다”고 말했다.

앨리슨 트랜스미션 개요

앨리슨 트랜스미션(Allison Transmission, NYSE: ALSN)은 세계적으로 가장 큰 상용차용 자동변속기 제조업체로 중형과 대형 상용차 및 버스용 하이브리드 추진 시스템 등에 사용되고 있다. 앨리슨 트랜스미션의 자동 변속기는 환경 정화차량, 건설차량, 소방 및 구급 차량, 화물 적재 차량, 모터홈, 국용 및 에너지 차량 등에 공급되고 있다. 본사는 1915년 인디애나주 인디애나폴리스에서 출범하여 현재는 한국을 포함한 80개국에 2700여 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앨리슨 트랜스미션은 네덜란드, 중국, 브라질에 지역 본사를 두고 있으며 미국, 헝가리, 인도에 생산 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한 앨리슨은 전세계적으로 1400곳 이상의 딜러와 대리점을 확보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앨리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allisontransmission.com

연락처

앨리슨 트랜스미션 코리아
최원기 차장
02-3497-0410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웨버 샌드윅 코리아
송충현 과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