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스아트콜렉션, 대선용 투표 참여 트릭아트 청주시 상당구선관위에 납품

뉴스 제공
플러스아트콜렉션
2017-05-02 08:54
서울--(뉴스와이어)--다가오는 5월 9일 대통령 선거를 맞이하여 투표를 독려하는 다양한 아이디어들이 동원되어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디지털 트릭아트 제작업체 플러스아트콜렉션(대표 임영원)이 대선용 투표 참여 트릭아트를 청주시 상당구선관위에 납품했다고 밝혔다.

대통령 선거, 국회의원 선거등 선거철마다 각 지방의 선거관리위원회는 시민들을 상대로 투표율을 높이기 위한 방안으로 시선을 집중시키고 관심을 끌수 있는 여러가지 방법들이 동원되는데 그중에 요즘 인기있는 방법중 하나가 D트릭아트 포토존이다.

D트릭아트는 컴퓨터로 트릭아트 디자인을 완성후 출력하여 바닥에 붙이는 방식으로 사진상에서는 입체적으로 연출되어 실제 투표함 앞에서 유권자가 투표를 하는 듯한 감쪽같은 착시를 일으키는 트릭예술기법이다.

여기서 투표하는 포즈를 취하고 촬영한후 SNS에 인증샷을 올리는면서 자동적으로 선거에 대한 캠페인이 펼쳐지게 하려는 의도이다.

플러스아트콜렉션는 특히 트릭아트는 젊은층에게 각광받고 있어서 스마트폰을 누구나가 소지하고 있기 때문에 주목을 끌고 투표에 대한 자연스러운 접근을 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밝혔다.

플러스아트콜렉션 개요

아이엠티아트(IMTart)라는 명화상품전문제조 브랜드로 고흐, 르느와르, 밀레 등의 명작들을 정식라이센스와 특허기술을 갖고 복제하여 판매하는 명화복제 전문회사이다. 각종 명화 그림(복제화)과 각종 명화 적용 상품으로 ‘명화몰’이라는 온라인 쇼핑몰 운영과 국내 각종메이저급의 쇼핑몰들에 명화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명화 상품 판매에만 그치지 않고 명화 전시회를 열어 지역 문화의 발전과 자라나는 아이들의 문화 예술 교육에 이바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yunghwamall.com

연락처

플러스아트콜렉션
대표 임영원
02-383-634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