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데이 인 광주 호텔, 광주 가족여행 위한 패밀리 겟어웨이 패키지 출시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어린이체험관으로 떠나는 아시아 문화 여행

뉴스 제공
홀리데이 인 광주
2017-05-02 09:30
광주--(뉴스와이어)--홀리데이 인 광주 호텔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 단위 여행객들이 광주를 방문하고 문화체험을 즐길 수 있도록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어린이체험관 가족 초대권을 포함한 ‘패밀리 겟어웨이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는 홀리데이 인 광주 호텔 1박, 뷔페 레스토랑 조식 2인,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어린이체험관 초대권(4인 가족 기준), 과일, 샌드위치, 오렌지 주스로 구성된 어린이 스낵박스 그리고 아동용 수영장 가운을 제공한다. 서울 및 타 지역 시민들이 광주를 방문하여 문화체험을 즐기고 호텔에서도 즐겁고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으로 구성되었다.

홀리데이 인 호텔 광주 인근에 위치한 국내 최대규모의 문화공간 국립아시아문화전당은 문화의 달 5월을 맞아 어린이와 가족을 대상으로 풍성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호텔을 내방한 투숙객들은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어린이체험관에서 문화와 예술이 함께하는 ‘아시아로의 문화여행’을 떠날 수 있다.

‘홀리데이 인 광주 호텔 패밀리 겟어웨이’는 6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패키지 이용 요금은 17만원이다(세금봉사료 포함).

한편 홀리데이 인 광주 호텔은 KTX 광주송정역에서 지하철 10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다.(김대중컨벤션센터역 하차) 국립아시아문화전당은 홀리데이 인 광주 호텔에서 지하철로 20분 거리에 있다(문화전당역 하차).

홀리데이 인 광주 호텔은 향후에도 광주광역시 문화관광 활성화에 기여하는 다양한 패키지 프로그램을 출시해 나갈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홀리데이 인 광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패밀리 겟어웨이 패키지 구성

-슈페리어&디럭스 1박
-레스토랑 조식 2인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어린이체험관 초대권(4인가족)
-어린이 스낵박스
-아동용 수영장 가운

홀리데이 인 광주 개요

홀리데이 인 광주는 광주 최초의 국제 5성 호텔으로 총 203실 규모를 자랑하고 있다. 모던한 디자인으로 설계된 넓은 객실은 비즈니스 고객과 여행 고객 모두를 위해 최적화되어 있으며 품격있는 가족 모임, 대규모 기업 행사와 소규모 세미나를 위한 최상의 장소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광주에서 유일하게 호텔 실내 수영장을 운영하고 있어 가족들을 위한 최적의 공간을 제공한다. 10층 라 플레이스 레스토랑에서는 프라이빗한 분위기에서 프렌치 감성이 담긴 모던 다이닝으로 기념일을 특별하게 보낼 수 있다. 홀리데이 인 광주는 김대중 컨벤션센터 맞은편에 위치해 있으며 광주공항, 고속버스 터미널, 광주송정 KTX 기차역에서 자동차로 10분 거리에 있다.

웹사이트: http://www.holidayinngwangju.com

연락처

홀리데이 인 광주
마케팅팀
조예경 대리
062-610-70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