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5-02 08:10

경남제약, 회화나무추출물 함유 갱년기 여성의 건강과 활력에 도움 ‘엄마의 봄날’ 출시

갱년기 여성을 위한 4가지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회화나무열매추출물, 비타민A, 비타민D, 비타민E 함유
경남제약이 갱년기 여성의 건강과 활력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 엄마의 봄날을 출시했다
(사진제공: 경남제약)
의령--(뉴스와이어) 2017년 05월 02일 -- 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대표 류충효)이 갱년기 여성의 건강과 활력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 ‘엄마의 봄날’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엄마의 봄날’은 골다공증, 심혈관계 질환, 우울증, 불면증 등 40대 후반 여성들이 폐경 이후 겪게 되는 주요 갱년기 증상 완화를 위한 제품으로 갱년기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주는 회화나무열매추출물을 비롯하여 비타민A, D, E 등을 함유한 4가지 복합 기능성 제품이다.

주성분인 회화나무열매추출물은 식약처 개별인정 원료로 루틴과 퀘르세틴 등 플라보노이드가 많고 갱년기 장애에 유효한 성분인 ‘소포리코사이드’가 다량 함유돼 있다.

실제 이 성분은 한국인 갱년기 여성 40~60세를 대상으로 12주간 인체적용시험을 한 결과 갱년기지수인 쿠퍼만 인덱스(KI)가 개선됨을 확인 받은 바 있다.

또한 피부건강과 눈 건강을 위한 비타민A와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 항산화 작용을 돕는 비타민E가 함께 함유되어 있다.
 
이 외에 다양한 부원료가 첨가됐다. 홍화씨, 맥아, 계지, 산약, 한속단, 복분자, 오가피 등의 식물혼합추출물이 함유됐고 정제어유가 첨가돼 오메가3 지방산도 함께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無합성색소의 제품으로 더욱 건강을 생각한 제품이다.

또한 함께 여러 기능을 캡슐 속에 넣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고 PTP포장으로 휴대가 간편하다.

경남제약 유통사업팀은 이 제품이 갱년기 여성의 건강은 물론 활력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라며 어버이날을 맞아 늘 자식들 먼저 챙기시느라 건강에 소홀하신 엄마에게 제2의 젊음과 건강을 선물하시면 좋으실 것 같다고 밝혔다.

1일 1회 2캡슐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되며 규격은 1개월 분(1000㎎X60캡슐)으로 구매 시 선물용 쇼핑백이 함께 포함되어 있다. ‘엄마의 봄날’은 전국 이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출처: 경남제약

웹사이트: http://www.kyungnampharm.co.kr
언론연락처
경남제약 홍보팀 김라영 과장 02-3490-5192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  문의: 02-737-3600
PC 버전
메뉴
산업별 보도자료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