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올림픽과 메트라이프 재단, 국제적 제휴 발표

뉴스 제공
MetLife Foundation
2017-04-28 17:35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스페셜올림픽(Special Olympics)과 메트라이프(MetLife)의 자선사업부인 메트라이프 재단(MetLife Foundation)이 오늘 유럽, 중동 및 북아프리카(EMEA) 전역의 스페셜올림픽 아동 건강증진 프로그램(Special Olympics Young Athletes) 확대를 위해 3년 동안 150만 달러를 출연하는 국제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는 2세부터 7세까지 지적 장애가 있거나 없는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포괄적인 스포츠 및 놀이 프로그램이다. 달리기, 발차기, 던지기 등을 통해 참가자들은 기본적인 스포츠 기술을 개발할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또한 가족과 교사, 간병인 및 지역사회 구성원들이 운동의 즐거움과 한 팀의 일원이 되는 보람을 공유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메리 데이비스(Mary Davis) 스페셜올림픽 CEO는 “스페셜올림픽과 메트라이프 재단은 강력한 포용적 커뮤니티를 구축하려는 목표를 공유하고 있다”며 “메트라이프 재단의 아동 건강증진 프로그램 지원 및 직원 참여 강화를 통해 해당 지역사회의 모든 어린이와 가족 및 모든 구성원들이 장애인들을 존중, 인정 및 포용할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됐다”고 말했다.

메트라이프의 커뮤니티 위크(Community Week)가 성공적으로 활성화된 데 이어 EMEA 지역의 메트라이프 직원들은 이 새로운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아동 건강증진 프로그램에서 자원봉사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메트라이프와 메트라이프 재단의 재정지원 및 지역사회에서의 노력으로 이 지역의 스페셜올림픽 프로그램 참가자 수가 지속적으로 증가해 향후 3년 동안 1만5000명의 어린이들이 참여할 전망이다. 아동 건강증진 프로그램 참가자 수가 증가하면 어린이들은 중요한 유아기 프로그램을 쉽게 접할 수 있고 운동, 사회적 및 인지 능력을 개발함으로써 미래에 성공할 수 있는 계기를 제공받게 된다.

미셸 칼라프(Michel Khalaf) 메트라이프 EMEA 사장 겸 메트라이프 재단 이사회 회원은 “메트라이프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지역을 지원하는 오랜 전통을 이어오고 있다”며 “이번 제휴는 스페셜올림픽과의 오랜 관계를 기반으로 이뤄진 것으로 메트라이프 직원들 또한 자원봉사를 통해 해당 지역에서 아동 건강증진 이니셔티브 성공은 돕는 의미있는 경험을 하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이번 제휴 및 아동 건강증진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는 www.specialolympics.orgwww.specialolympics.org/young-athletes/ 참조.

스페셜올림픽(Special Olympics) 개요

스페셜올림픽은 세계 전역에서 변혁의 힘과 스포츠의 기쁨, 그리고 일상을 통해 인간 정신을 촉발시키는 국제적 운동이다. 우리는 지적발달 장애인들이 지역사회의 소중한 구성원으로서 받아들여질 수 있도록 함으로써 모든 사람을 좀더 존중하고 포용하는 사회로 이끈다. 스페셜올림픽은 스포츠를 기폭제로 활용하고 건강 및 교육 중심의 프로그램을 만들어 나태함과 불의, 그리고 편협함과 싸우고 있다. 1968년 유니스 케네디 슈라이버(Eunice Kennedy Shriver)가 설립한 스페셜올림픽 운동은 거의 170개국에서 450여 만 명의 운동선수가 참가하는 행사로 성장했다. 140여 만 명의 코치와 자원봉사자의 지원으로 스페셜올림픽은 일년 내내 올림픽 유형의 스포츠 32가지와 10만8000 여 시합 및 경기를 개최한다.

스페셜올림픽에 대한 내용은 웹사이트(www.specialolympics.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트위터(Twitter@specialolympics)와 페이스북(fb.com/specialolympics), 유튜브(youtube.com/specialolympicshq), 인스타그램(instagram.com/specialolympics), 그리고 블로그(specialolympicsblog.wordpres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트라이프 재단(MetLife Foundation) 개요

메트라이프 재단은 기업의 사회 공헌 및 공동체 참여라는 메트라이프의 오랜 전통을 이어가기 위해 1976년 설립됐다. 설립 이후 메트라이프 재단은 공동체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자 쟁점 해결을 위해 노력하는 단체들에게 7억4400만 달러 이상의 보조금과 7000만 달러의 프로그램 관련 투자금을 지급했다. 현재 메트라이프 재단은 전세계의 진보를 가속화하기 위해 2억 달러를 투입하는 등 금융포용 증진에 전념하고 있다.

지금까지 메트라이프 재단은 파트너들과 협력해 30개국의 150만 명이 금융 상품과 서비스, 금융 기관을 이용해 보다 개선되고 안정된 삶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해왔다.

메트라이프 재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metlife.org 참조.

메트라이프(MetLife) 개요

메트라이프(MetLife, Inc., 뉴욕증권거래소:MET)와 자회사 및 제휴사들(이하 ‘메트라이프’)은 세계 최대 보험사다. 1868년 설립된 메트라이프는 세계적으로 생명보험, 연금, 근로자복지, 자산관리 등을 제공하고 있다. 1억여명의 고객들에게 봉사하고 있는 메트라이프는 약 50개국에서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미국, 일본, 남미, 아시아, 유럽, 중동 등에서 선도적인 시장지위를 확보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www.metlife.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42700611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metlife.com/

연락처

메트라이프 유럽/중동/아프리카(MetLife EMEA)
조나단 번(Jonathan Bunn)
+44 (0) 207-715 2463
Jbunn@metlife.com

메트라이프 미국(MetLife US)
난디카 마가브가(Nandika Margavkar)
212-578-5707
nmadgavkar@metlife.com

스페셜 올림픽(Special Olympics)
버슨 마스텔러(Burson Marsteller)
니콜 다니엘(Nicole Daniel)
212-614-4087
Nicole.Daniel@b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