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TV, 손쉬운 라이브 스트리밍을 위해 프리두캐스트 프로 디바이스와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 출시

뉴스 제공
YuppTV
2017-04-28 15:55
라스베이거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남아시아 콘텐츠를 겨냥한 세계 최대의 인터넷 기반 TV 및 주문형 서비스 제공업체 엽TV(YuppTV)가 프리두캐스트 프로 디바이스(Freedocast Pro Device)와 프리두캐스트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Freedocast Live Streaming Platform)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언제 어디서든 즉시 라이브 스트리밍을 할 수 있도록 종단간 솔루션을 제공하는 프리두캐스트 프로 디바이스와 프리두캐스트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사용자들은 페이스북(Facebook), 유튜브 라이브(YouTube Live), 트위터/페리스코프(Twitter/Periscope) 등 다양한 플랫폼으로 라이브 동영상을 방송할 수 있다.

최신 상품인 프리두캐스트 프로 디바이스는 고화질로 라이브 동영상을 방송할 수 있게 해준다. 이 디바이스를 이용하면 카메라, 스위처 등 모든 동영상 출처에 연결해 생방송을 진행할 수 있으며 이 디바이스는 안드로이드/iOS 앱(Android/iOS App)을 통해 쉽게 제어 가능하다. 이 앱을 사용하면 생방송을 미리보기, 제어, 감독할 수 있다. 이 디바이스는 2시간 이상 연속 라이브 스트리밍을 지원하는 충전식 배터리를 보유하고 있으며 AV 소스 연결을 위한 HDMI IN/OUT 및 MIC-in를 제공한다.

방송사의 요구에 제일 적합한 플랫폼인 프리두캐스트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은 저대역폭, 실시간 분석, 채팅 조정을 통한 시청자와의 상호작용, 광고 지원, 페이퍼뷰(재생당 과금), 지역 차단, 행사 제어를 위한 비밀번호 보호 등 최상의 시청 경험을 위한 클라우드 트랜스코딩 및 가변 비트레이트 스트리밍을 제공하는 원 스톱 솔루션으로 설계됐다. 따라서 어떤 외부 인코더를 사용하든 프리두캐스트 플랫폼을 통해 생방송을 진행하면서 여러 플랫폼으로 동시에 스트리밍할 수 있다.

엽TV의 우다이 레디(Uday Reddy)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는 신상품 출시에 대해 설명하면서 “라이브 방송이 빠르게 성장함에 따라 소비자들이 콘텐츠를 소비하는 방식도 달라지고 있다”며 “정보 과다의 시대에 살고 있는 요즘 사람들은 어떤 행사든 실시간으로 볼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인터넷 TV와 오버더탑(OTT) 분야에서 기술 우위를 보유한 업체로 전세계에서 유명한 우리 엽TV는 기존의 전문 지식을 확장해 라이브 스트리밍 분야로 진출했다”며 “우리는 프리두캐스트 프로 디바이스와 프리두캐스트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 출시를 통해 비용 효율적이고 가변적이며 강력한 생방송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또한 “사용자들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상품을 혁신하고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나갈 것이다”고 덧붙였다.

프리두캐스트는 방송사가 실시간으로 스튜디오와 여러 플랫폼으로 행사를 종합, 편집, 방송할 수 있도록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솔루션을 이용하면 방송사는 효율성과 생산성을 개선해 경쟁 우위에 설 수 있고, 유명인사들과 영향력자들은 방송을 통해 특별한 대화 세션을 주최하면서 각자의 소셜 미디어 프로그램의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다. 또한 스포츠 행사와 온라인 회의 등의 방송을 다양한 플랫폼으로 스트리밍해, 시청자 규모를 늘리고 방송사의 새로운 매출원을 끌어 모을 수 있다.

엽TV는 2017년 라스베이거스 방송 기자회 박람회에 참석해 라스베이거스 컨벤션 센터의 엽TV SU11402CM 부스에서 새로운 프리두캐스트 프로와 프리두캐스트 플랫폼을 시연할 예정이다.

프리두캐스트(Freedocast) 개요

프리두캐스트는 개척자이며 세계 최대의 온라인 오버더탑(OTT) 엔터테인먼트 솔루션 제공업체인 엽TV의 상품이다. 프리두캐스트는 사용자가 언제 어디서든 즉시 라이브 스트리밍을 할 수 있게 해주는 생방송 솔루션이며, 페이스북 라이브, 유튜브 라이브 같은 여러 플랫폼으로 동시 방송이 가능하다. 프리두캐스트는 저대역폭에서도 스트리밍을 가능케 하는 가변 비트레이트 스트리밍(Adaptive Bitrate Streaming)을 제공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42400586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yupptv.com

연락처

엽TV(YuppTV)
푸자 디완(Pooja Diwan)
+91 40 235550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