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발의 사나이’ 에스제이트랜드 조승환 전무이사, 안철수 후보 지지 선언

뉴스 제공
에스제이트랜드
2017-04-28 16:00
서울--(뉴스와이어)--박근혜 전 대통령과 친박 세력 탄핵 맨발 1인 시위에 앞장서 온 남북 평화통일 맨발 퍼포먼스의 선구자 맨발의 사나이 조승환 씨(에스제이트랜드 전무이사)가 5월 1일 오전 11시 안철수 국민의당 대선 후보를 지지하는 선언을 국민의당 중앙당사에서 할 예정이다.

조승환 씨는 “세상은 빠르게 변화하고 있지만 대한민국의 앞날은 후퇴만 하는 것이 안타까워 4차 산업혁명 리더 안철수 대선 후보에 대해 맨발의 사나이 팬클럽 30여명과 함께 지지를 선언하여 힘을 실어 주고자 한다”고 말했다.

다음은 조승환 씨의 선언 전문이다.

안녕하십니까? 저는 인간의 한계를 넘는 설산 맨발의 사나이 조승환입니다.

암울한 대한민국의 미래, 패거리 정치를 종식시킬 후보! 대한민국의 미래지향적 후보! 젊은이들에게 꿈과 희망의 후보! 현재 가장 시급한 일자리, 안보, 한걸음 나아가 남북 평화를 생각하시는 후보!

안철수 후보님의 정치 사상과 국가관이 저 맨발의 사나이 조승환과 일치한다는 점에서 지지 선언을 하는 바입니다. 더 나아가 나라의 미래인 IT산업의 핵심인 바이러스 퇴치로 국익을 위해 모든 것을 바치셨으며 선진국들의 앞서가는 정치를 받아들이며 대한민국 정치를 유일하게 변화시킬 후보! 제4차 산업혁명을 유일하게 받아들이며 소화할 수 있는 후보!

외세의 바이러스로부터 모든 국민들의 컴퓨터를 보호하여 주시듯 바이러스에 걸려 있는 듯한 대한민국 정치판을 유일하게 보호하여 주실 수 있는 깨끗하고 현명한 정치인 안철수 후보님을 저 맨발의 사나이는 존경하며 지지 선언하는 바입니다.

2017. 5. 1 세계 최강 맨발의 사나이

에스제이트랜드 개요

에스제이트랜드는 스포츠 캐주얼 의류를 전문으로 하는 기업이다. 국내 유수의 스포츠 브랜드와 협력하여 다양한 상품을 취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jtrend.com

연락처

에스제이트랜드
전무이사 조승환
070-7122-29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