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뮤지컬 교육전문업체 이엔지드라마, 중국 청도 교사들을 위한 드라마테솔 교사연수 실시

영어연극놀이부터 노래와 춤 그리고 영어뮤지컬 공연발표 실시

2017-04-28 14:13
서울--(뉴스와이어)--1996년 설립되어 올해 21주년을 맞이한 이엔지드라마 영어연극연구소(대표 박소영)가 중국 청도의 교사들에게 영어뮤지컬을 통한 영어교수법을 주제로 드라마테솔 교사연수를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이 연수를 기획하고 진행한 박소영 대표는 20여 년간 국내 영어교사들을 대상으로 각종 연수 및 교사훈련 프로그램을 진행해 온 베테랑이다.

드라마테솔 교사연수 후 중국 청도의 교사들은 수업활용도가 높은 교육프로그램이다. 바로 현장에 적용하기가 쉽고 아이들이 무척 좋아한다. 교육의 결과물을 직접 눈으로 확인 가능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짧은 기간에도 불구하고 연수 마지막에 중국 교사들의 영어뮤지컬 발표는 매우 완성도가 높아 이를 지켜본 중국 청도의 교육관계자들은 이엔지드라마 영어연극연구소의 드라마테솔 교사연수 프로그램에 깊은 감명을 받았음을 밝혔다.

중국 청도 교육담당자들은 드라마테솔 교사연수 후 중국인 교사들이 이번 연수를 통해 배운 바가 크다. 원래 중국인 교사들은 개인주의가 심한 편인데 이번 연수로 상호협력과 끈끈한 이타심이 생겨 교사들간의 분위기가 무척 좋아져서 기쁘다고 밝혔다.

이어 담당자들은 이엔지드라마 영어연극연구소측에 여름방학에 이번 연수에 참여하지 못한 교사들을 위해 또 한번 진행해 달라고 했으며 더불어 매년 이 연수 프로그램을 단계적이고 정기적으로 진행해 줄 것을 요청해 왔다.

이엔지드라마는 이번 중국 청도에서의 드라마테솔 교사연수 프로그램은 우리의 교육문화를 중국 교사들에게 직접 알리는 첫 발이 될 것이기에 더욱 의미가 깊은 행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engdrama.com

연락처

이엔지드라마 영어연극연구소
홍보팀
박소영 소장
02-557-4399
이메일 보내기

문의
02-557-4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