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케이팜, EGF와 병풀추출이 함유된 기능성 화장품 ‘제이크리페어솔루션크림’ 출시

미백과 주름개선에도 도움을주는 기능성화장품으로 보습력까지 갖추고 있어

피부의 필요한 부분을 한번에 채워주는 제품

뉴스 제공
제이케이팜
2017-04-28 13:59
부산--(뉴스와이어)--제이케이팜이 EGF와 병풀추출이 함유된 기능성화장품 ‘제이크리페어솔루션크림’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피부 장벽 강화에 쓰여지는 EGF 성분은 Epidermal Growth Factor(상피세포성장인자)의 약자로 53개 아미노산으로 구성된 상피세포인자로 피부 표면에 있는 수용체와 결합되어 새롭게 체내에서 형성되는 단백질의 일종이다.

나이가 들면서 신체의 기능이 떨어지듯 EGF도 나이가 들면서 체내 생성이 감소하게 되는데 이로 인해 피부 표피가 얇아지고 수분을 빼앗겨 노화가 오게 된다.

EGF성분은 피부 표피에서 수분이 날라가지 못하도록 보호막 같은 역할을 하여 촉촉함을 유지시켜 주고 건조함을 개선시켜 준다.

제이크리페어솔루션크림에는 EGF 성분 뿐만 아니라 병풀 추출물도 포함되어 있다. 병풀 추출물은 피부 재생을 돕고 수분과 탄력을 개선시켜 피부를 더욱 투명하고 생기있게 가꿔준다. 병풀 추출물은 피부장벽 강화, 피부보호, 피부탄력, 자생력 강화, 수분 증발 방지 등으로 쓰여진다.

제이케이팜 제이크리페어솔루션크림의 주요성분은 카모마일에서 추출한 식물성 성분으로 자생력 및 피부진정에 좋은 구아이아줄렌, 병품에서 추출한 콜라겐 합성으로 피부 탄력증가에 좋은 마데카식산, EGF,병풀추출물이 있다.

이 외에도 외부 작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영양을 공급해 주는 연꽃, 모란뿌리, 양배추, 브로콜리, 블랙배리, 블루베리, 라즈베리, 오디, 황금꽃, 양파, 갈대, 퉁퉁마디, 자몽, 마치현으로 이루어져 있다. 이것은 아데노신, 나이아신아마이드로 식약처 주름개선, 미백효과 고시원료로 알려진바 있다.

제어크리어페어 솔루션 크림 상세사항 및 사용법, 구매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storefarm.naver.com/jjhrock/produ...

연락처

제이케이팜
장재훈
051-205-2623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제이케이팜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