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신제품 크리미 통새우 와퍼 출시

버터의 풍미와 매콤한 맛을 살짝 더한 부드럽고 진한 크림소스를 기존 통새우 와퍼에 더해 더욱 깊은 맛 낸 신제품

4월 28일부터 5월 7일까지 카카오 플러스 친구와 시럽월렛 이용자 대상 통새우 와퍼 2종 단품 구매 시 세트 무료 업그레이드 쿠폰 증정

뉴스 제공
버거킹
2017-04-28 10:09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통새우 와퍼에 부드럽고 진한 크림소스를 더해 통새우의 풍부한 맛을 더욱 살린 신제품 ‘크리미 통새우 와퍼’를 출시했다.

버거킹 코리아에서 자체 개발해 선보이는 크리미 통새우 와퍼(단품 6,500원/세트 8,500원)는 통새우 와퍼에 버터의 풍미와 함께 매콤함이 살짝 더해진 크림 베이스의 진한 소스를 추가하여 전체적인 맛의 조화를 한 단계 더 끌어올린 것이 특징이다.

통새우 와퍼(단품 6,500원 /세트 8,500원)는 2016년 여름 한정판 신제품으로 처음 선보인 후 폭발적인 인기로 최단기간 내 200만개 판매 기록을 세웠으며 그 결과 같은 해 9월 정식 메뉴로 자리잡았다.

이처럼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아 온 통새우 와퍼의 맛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한 크리미 통새우 와퍼는 버거킹 특제 갈릭페퍼 시즈닝으로 감칠맛을 더한 통통한 통새우와 직화로 구운(Flame-grilled) 100% 순 쇠고기 패티에 매콤함을 살짝 가미한 버거킹만의 크림소스를 올려 더욱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엄격한 검수 과정을 거친 신선한 양상추와 매일 아침 매장에서 슬라이스하는 토마토, 양파까지 곁들여져 맛의 균형을 완성했다. 여기에 소비자의 기호에 따라 1개 300원에 통새우를 추가하면 탱글탱글한 식감을 배가할 수 있다.

한편 버거킹은 신메뉴 크리미 통새우 와퍼의 출시를 기념하여 4월 28일부터 5월 7일까지 카카오 플러스 친구와 시럽월렛 이용자를 대상으로 통새우 와퍼와 크리미 통새우 와퍼 단품 구매 시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세트 무료 업그레이드 쿠폰을 증정한다. 통새우 와퍼 세트와 크리미 통새우 와퍼 세트에는 음료와 버거킹만의 두툼한 (thick-cut) 프렌치프라이가 포함되어 더욱 든든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버거킹 신메뉴 크리미 통새우 와퍼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공식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burgerkingkorea

웹사이트: http://www.burgerking.co.kr

연락처

버거킹 홍보대행
웨버샌드윅
이수현 대리
02-6250-70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