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디베어 테마파크 테지움, 가정의 달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테지움
2017-04-28 08:30
서울--(뉴스와이어)--5월 어린이날 가족 나들이 장소로 1년째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테지움 서울이 작년에 이어 황금연휴 맞이 가족 나들이객 맞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밀레니엄 서울힐튼, 세종호텔, 꾸까, 문구완구거리연합회 등 다양한 공식 제휴처와 함께한다.

테지움 가정의 달 특별 이벤트는 힐튼호텔 숙박권이 경품으로 제공되는 ‘가족 사진 콘테스트’와 ‘감사 카드 이벤트’, ‘곰돌이를 이겨라’, ‘창신동 문구완구거리 제휴 포토존 이벤트’ 등 총 4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가족 사진 콘테스트’는 2~3월 커플 사진 콘테스트에 이어서 3번째로 진행되는 대표적인 이벤트로 5월 1일부터 9일까지 총 9일간 진행되며 방문객들은 귀여운 선물가게 포토존에서 가족 사진을 즉석에서 찍고 사진 인화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전체 응모 인원 중 당첨된 가족(1등)에게는 30만원 상당의 ‘밀레니엄 서울힐튼 호텔(디럭스룸) 숙박권’이 증정된다. 2등(1명)에게는 유럽 감성 플라워 브랜드 ‘꾸까’(kukka)의 생화 꽃다발(약 5만원 상당)과 테디베어 키링 2개가 제공된다. 3등(2명)은 힐튼 망고뷔페 이용권(1인 2매, 9만원 상당)을 받을 수 있다.

두 번째로 ‘감사카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5월 1일부터 15일까지 테지움에서 특별 제작한 카드에 고마운 사람을 위한 감사의 메시지를 쓰면 아트가든 전시장에 카드가 전시될 뿐 아니라 사연 채택 시 경품까지 증정된다.

감사카드 이벤트 경품으로는 힐튼 망고뷔페 이용권(2명), 꾸까 생화 꽃다발(2명), 옥탑방 고양이 연극 티켓(1인 2매, 10커플)이 있다.

세 번째 이벤트는 ‘곰돌이를 이겨라’다. 이벤트 기간(5월 1일~9일)에 곰돌이와 함께 신나는 전통 놀이 ‘고리 던지기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도전한 관람객에게 즉석에서 선물을 제공한다. 경품으로는 토블론 초콜렛과 기프트샵 10% 할인 쿠폰이 준비돼 있다.

마지막으로 5월 한 달 동안 ‘창신동 문구완구거리 제휴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먼저 특별 제작한 ‘인스타그램 판넬’과 테디베어가 전시된 창신동 문구완구 거리의 미니 포토존을 찾으면 된다.

문구완구거리 내 미니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온 관람객들은 특별한 경품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해당 사진을 매표소에 인증하면 20% 할인된 금액으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으며 가정의 달 특별 한정으로 20세 미만 아이들에 한하여 테디베어 가방 고리(정가 15,000원 상당)가 증정된다. 테지움 베스트셀러 인형인 테디베어 가방 고리는 귀여운 매력을 한껏 살린 대표 아이템으로, 1팀에 아이가 여러 명이더라도 특별 증정된다.

또한 서울 가 볼 만한 곳을 방문함과 동시에 소중한 사람들에게 귀여운 테디베어를 선물할 수 있도록 기프트샵에서 구매 금액대별 이벤트와 한정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힐튼 호텔 공식 제휴 기념 리그램 이벤트’를 통해 당첨된 고객에게 망고뷔페 식사권(약 9만원 상당)을 선물하며 창신동 문구완구거리에서는 귀여운 곰탈인형이 아이들과 함께 포토타임을 갖고 즉석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사이트: http://teseum.net

연락처

테지움 서울, 제주
마케팅팀
김진화 주임
02-1877-027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