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플레이어, ‘햇츠온’ 갤럭시S8·S8+캐릭터 케이스 론칭

뉴스 제공
스킨플레이어
2017-04-28 09:00
서울--(뉴스와이어)--스마트폰 케이스 브랜드 스킨플레이어(대표 김중견)가 유니크한 캐릭터 모자로 잘 알려진 ‘햇츠온’의 캐릭터 케이스를 론칭했다.

이번 케이스는 완성도 높은 양방향 카드 수납 케이스 ‘i-slide’ 시리즈로 대중에게 잘 알려진 스킨플레이어의 기술력에 독특한 디자인으로 널리 알려져 인기를 끌고 있는 햇츠온의 캐릭터가 합쳐져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캐릭터 케이스는 햇츠온의 다양한 브랜드 중에서도 대표 브랜드 격인 ‘엘스팅코’ 캐릭터다.

엘스팅코는 햇츠온 대표 캐릭터 브랜드로 2011년 론칭되어 모자, 가방, 의류, 양말 등 다양한 상품으로 출시되어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특히 캐릭터마다 갖고 있는 독특한 표정과 스타일은 엘스팅코가 인기 캐릭터의 반열에 오를 수 있도록 만들어 줬다.

‘이빨모자’, ‘몬스터모자’라는 애칭이 붙을 정도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가 많은 엘스팅코는 매년 트렌디한 패브릭과 컬러감의 변화를 살린 다양한 신제품을 개발해 해마다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주)스킨플레이어는 이번 갤럭시S8/S8+ 출시와 함께 프로텍트 케이스 제품군에 엘스팅코의 다양한 캐릭터가 반영된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 엘스팅코뿐만 아니라 햇츠온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반영한 신제품을 개발해 나갈 계획이라고 캐릭터 사업에 대한 당찬 포부를 밝혔다.

스킨플레이어의 햇츠온 캐릭터 케이스는 아이폰6/6+, 아이폰7/7+, 갤럭시S8/8+로 출시되었으며 공식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스킨플레이어 개요

(주)스킨플레이어는 스마트폰을 보호하는 액세서리와 보호필름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기업이다. 스마트기기가 점차 확산되고 있는 요즘 휴대기기 이용자들의 개성 표현 역시 다양해지고 있다. 스킨플레이어는 이러한 시대적 트렌드에 발맞춘 문화 코드를 분석, 사용자들의 요구에 부응하는 다양한 상품들을 개발하고 있다. 이는 휴대기기의 보호 기능은 물론, 또 다른 방법으로 자신을 드러내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개성까지 읽어 보다 더 쉽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문화코드를 만들어가기 위한 스킨플레이어의 기업 이념이기도 하다. 최근 들어 점차 증가 추세에 있는 해외 수출을 통해 스킨플레이어는 이러한 문화코드를 세계무대로 넓혀나가고 있다.

공식 쇼핑몰: http://www.skinplayershop.com

웹사이트: http://skinplayer.co.kr

연락처

스킨플레이어
영업기획부
권혁준 과장
02-716-880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