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코닉 바이오사이언스, 인체공생미생물 제품과 서비스 플랫폼 확대

2017-04-27 14:36
허드슨, 뉴욕--(뉴스와이어)--타코닉 바이오사이언스(Taconic Biosciences)가 맞춤형 분변미생물 이식(Fecal Microbiota Transplantation (FMT)) 서비스를 새롭게 도입해 인체공생미생물 제품과 서비스 플랫폼을 확대한다고 발표했다.

타코닉은 FMT 서비스 지원을 위해 실험쥐 모델, 타코닉의 상용 제품을 활용하거나 제3자로부터 실험쥐를 공급 받아 맞춤형 무균제품군도 공급하게 된다. 타코닉은 유전자 변형 쥐모델과 관련 서비스를 공급하는 유일한 무균쥐 공급사다.

이번에 새로 도입되는 FMT 서비스는 인체공생미생물 관련 분야에 대한 타코닉의 경험과 더불어 Germ-Free C57BL/6NTac and Swiss Webster 실험쥐 등 기존의 무균제품 포트폴리오를 이용한다. 또한 돌연변이 실험쥐나 고객사로부터 제공 받은 모델들을 통해 무균 실험동물 종류를 다양화할 수 있는 능력도 서비스 제공에 활용된다.

타코닉 바이오사이언스의 인체공생미생물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총괄하는 알렉산더 마우(Alexander Maue) 박사는 “무균 실험쥐는 분변미생물 이식(FMT) 이후 장내 미소생물상의 속성을 검사하는 데 이상적인 기질이다. 미소생물상이 투여된 무균 실험쥐를 통해 광범위한 기관계에 걸쳐 면역성 질환, 퇴행성 신경질환, 비만, 당뇨 등 장내 박테리아의 영향을 측정할 수 있다”고 밝혔다.

마우 박사는 “타코닉의 맞춤형 무균제품군은 최대 40마리의 무균 동물을 초기 코호트에 생성하기 때문에 연구자들이 신속하게 실험용 코호트를 만들 수 있다”고 덧붙였다.

타코닉은 FMT 프로젝트나 기타 무균제품 서비스를 시작하기에 앞서 고객의 연구 목적을 이해하고 프로젝트 실행을 위한 전략을 수립하기 위해 협의를 진행한다. 이를 위해 프로젝트 매니저가 프로젝트 전반에 걸쳐 고객들에게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다. 또한 타코닉은 모든 종류의 연구에 맞추기 위해 FMT 서비스와 더불어 아이솔레이터와 IVC(개별환기케이지) 등 다양한 사육 옵션을 제공한다.

타코닉은 인체공생미생물 제품, 서비스와 함께 정식 허가를 획득한 설치류 모델생성 서비스를 제공하며 20여년에 걸친 모델 설계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이와 같은 전문성을 보완해주는 것은 모델 설계부터 번식 및 개체집단 관리에 이르기까지 원활하게 전환시켜 고객들에게 완전한 형태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타코닉의 독보적인 능력이다. 당사가 제공하는 과학 서비스에는 전세계적으로 유전자변형 모델의 매입 및 생성, 수입, 라이센싱, 번식, 테스팅, 준비 및 유통이 포함되어 있다.

타코닉의 인체공생미생물 제품, 서비스와 관련된 정보는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타코닉 바이오사이언스(Taconic Biosciences, Inc.) 개요

타코닉 바이오사이언스는 정식 허가를 획득한 유전자 변형 설치류 모델 및 서비스 제공업체다. 1952년 창립한 타코닉은 전세계 바이오 기술분야 기업과 기관들을 대상으로 중요한 리서치 모델을 매입, 자체 생성, 번식, 조정, 테스트, 유통하고 있다. 유전자 변형 쥐와 쥐모델 정밀 연구, 모델 설계와 번식 서비스 통합에 특화된 타코닉은 미국과 유럽 지역에 3곳의 서비스 연구소와 6곳의 번식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아시아 지역 내에서도 다수의 유통권을 확보하고 있으며 전세계 거의 모든 곳에 동물 모델을 제공할 수 있는 글로벌 배송 능력을 갖추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taconic.com/

연락처

Taconic Biosciences
Director of Marketing Communications
Kelly Owen Grover
518-697-3824
이메일 보내기

문의
미국
1+888+TACONIC
888-822-6642

유럽
+45-70-23-04-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