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전람, 5월 어린이날 연휴 맞아 ‘2017 플레이쇼 키즈&키덜트’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

5월 3일부터 5일까지 가족들을 위한 전시 체험 박람회 일산 킨텍스 9B홀에서 개최

방과후교육, 생활공예 체험, 종이모형 및 프라모델 전시, 로봇배틀 놀이기구 등 볼거리 체험 가득

뉴스 제공
한국산업전람
2017-04-27 15:00
안양--(뉴스와이어)--한국산업전람(주)이 주관하고 (사)한국방과후교육연합회, 행복다올사회적협동조합, (사)한국항공소년단, (사)국제생활공예연합회가 후원하는 ‘2017 플레이쇼 키즈&키덜트’가 5월 3일(수)부터 5일(금)까지 3일간 고양 킨텍스 9B홀에서 개최된다.

2017 플레이쇼(PLAYSHOW)는 어린이날 대표 축제행사로 기획되었으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 박람회로 교육, 놀이, 전시, 체험 등으로 구성된 행사다.

이번 ‘2017 플레이쇼 키즈&키덜트’는 한국방과후교육연합회와 행복다올사회적협동조합이 함께하는 방과후교육관이 구성되며 미니어쳐 교실, 오조봇 코딩 교실, 토끼 관찰일기 교실, 창의수학 교실 등 4가지 무료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방과후 학생들이 직접 만든 프라모델 작품 전시 및 토끼 먹이 주기 체험과 자원봉사 페이스페인팅 부스도 함께 운영된다.

국제생활공예연합회가 준비한 생활공예 메이커 명품전에는 18가지 공예 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고 공예작가들의 작품들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아이들에게 인기 최고인 ‘한가이버와 탕탕탕 목공체험’이 2년만에 다시 돌아왔다.

이 외에도 종이모형 만들기 체험, 로봇 배틀킹 체험, VR 가상현실 체험, 블록 조립 체험, 미술 체험 및 상담 등 어린이날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작년에 줄을 서서 한참을 기다려야 했던 넥스트퓨처의 탑승 로봇 배틀킹을 비롯하여 고스트모터사이클, 플존플러스, 포니서클 등의 다양한 놀이기구 특별관이 대규모로 구성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특히 아이들뿐만 아니라 키덜트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전시도 진행될 예정이다. 종이모형카페 회원들이 준비한 종이로 만드는 세상 Paper Craft2017 특별관을 비롯하여 키덜트들의 눈길을 끄는 캐릭터인형, 피규어, 블록, 드론 등 제품들이 전시 판매 될 예정이다.

2017 플레이쇼를 주관한 한국산업전람은 벌써 3회째 행사를 맞이하게 되어 뜻 깊게 생각하고 매년 어린이날 연휴에 플레이쇼를 잊지 않고 찾아주시는 관람객들을 위하여 입장료를 매년 인하하고 있다며 오랜 시간 편히 즐기고 가실 수 있도록 휴식공간 외에도 별도 돗자리공간(개별 준비)을 추가로 마련하고 푸드트럭 운영 또한 확대한다고 밝혔다.

2017 플레이쇼 키즈&키덜트는 현재 사전 참관 등록을 진행 중이며 사전 참관 등록 시 1,000원 할인이 적용되어 4,000원에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참고로 미취학아동은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며 자세한 소식은 2017 플레이쇼 공식 홈페이지나 문의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산업전람 개요

한국산업전람은 국내외 자동차 산업 전시회 주최, 참가 및 운영 경험의 인프라를 통해 해외 다양한 에이전트와 협력 관계를 체결하여 바이어를 유치하고 있으며 2017년 부산시 벡스코 후원의 ‘민간전시주최자 지원사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2017 플레이쇼 공식 홈페이지: http://www.playshow.kr

웹사이트: http://playshow.kr

연락처

한국산업전람
곽종길 이사
031-380-680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