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딘 스마트스타트, UC서비스 보급률 확대의 게임체인저 선보여

디지털 업무환경에 맞춰 설계된 새로운 툴, 빠르고 효율적으로 높은 생산성과 ROI 달성

뉴스 제공
Arkadin
2017-04-27 12:56
런던--(뉴스와이어)--아카딘이 서비스 보급률을 높이고 구축부터 실제 사용까지의 시간을 크게 단축시키는 새로운 툴을 선보였다.

아카딘은 NTT 커뮤니케이션(NTT Communications)의 일원으로 가장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솔루션 제공업체 중 하나이다. 스마트스타트(SmartStart)는 디지털 업무환경에 맞춰 만들어진 온라인 포털이며 비즈니스의 변화는 최소화하면서 사용자가 10분 안에 서비스의 사용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니키 드 크레스터(Nikki de Krester) 아카딘 마케팅 부사장은 “사용자들이 새로운 서비스를 사용하도록 하는 것은 IT업계가 직면한 최대 난제 중 하나이다. 우리는 간편하고 빠르게 서비스를 활성화하고 생산성을 높이는 온라인 포털을 통해 이 문제에 맞서기로 했다. 스마트스타트는 어떤 기기에서든 접근할 수 있고 엔드유저가 원하는대로 커스터마이즈 되는 접속이 용이한 공간으로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다. 이는 우리 고객들에게 게임 체인저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최근 출시된 아카딘 비전(ArkadinVision) 디지털 회의 공간의 베타 트라이얼을 진행한 결과 보급률은 업계 평균을 뛰어넘었다.

크레스터 부사장은 “엔드유저 서비스 보급률이 40%에 달했다. 이는 유사 비디오 컨퍼런스 서비스 보급률 평균이 24% 남짓에 머무르는 것과 비교해 상당히 의미 있는 수치다. 더군다나 우리 서비스 이용자들은 10분 안에 서비스를 가동시킬 수 있었다. 이러한 결과에 스마트스타트가 큰 역할을 했다”고 설명했다.

스마트스타트는 간편하고 직관적으로 구성된 5페이지짜리 온보딩 포털로 Eloqua, Vidyard, 오픈소스 Orchard CMS를 기반으로 구동된다. 현재 유럽에서 제공되는 아카딘비전은 올해 북미와 아시아 시장 출시를 앞두고 있다. 스마트스타트는 아카딘애니타임(ArkadinAnytime) 음성 컨퍼런스 및 아카딘애니웨어(ArkadinAnywhere) 웹 컨퍼런스 서비스와 함께 이용할 수 있다.

UC 엔터프라이즈 보급률에 필수적인 변화 관리 서비스(Change Management Services)

아카딘의 디지털 워크플레이스 전략은 구축 과정이 까다로운 대규모 사업체에 대한 종합적인 변화 관리 컨설팅 서비스를 아우른다.

이와 관련해 크레스터 부사장은 “우리 회사가 보유한 클라우드 기반 UC 기술은 온프레미스 서비스와 비교해 보급률 저해 요소가 적지만 실제 사용자의 행동을 변화시키는 것은 획일된 전략 하나만으로 해결되는 문제가 아니다. 아카딘의 서비스 전문가 팀은 각 고객사가 생산성과 ROI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구축 시 개별적으로 필요한 부분을 고려해 종합적으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카딘(Arkadin) 개요

아카딘은 전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협업 서비스 제공업체 중 하나이다. 시장을 선도하는 아카딘의 오디오/웹/비디오 컨퍼런스와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통해 디지털로 연결된 전 세계 작업 환경에서 성공을 위해 필수적으로 여겨지는 즐거운 협업 경험을 제공한다. NTT 커뮤니케이션(NTT Communications)의 일원으로, 아카딘의 서비스는 클라우드를 통해 제공되며 최고의 서비스 품질을 위해 첨단 인프라를 지원한다. 33개 국가의 56개 운영 센터로 구성된 아카딘의 글로벌 네트워크는 최대 규모의 글로벌 기업부터 소기업에 이르는 5만여 고객사에 19개의 언어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TT 커뮤니케이션(NTT Communications Corporation) 개요

NTT 커뮤니케이션은 기업의 정보 및 커뮤니케이션 기술(ICT) 환경을 최적화하기 위한 컨설팅, 아키텍처, 보안 및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러한 제공 서비스들은 주요 글로벌 1등급 IP 네트워크, 196개 국가/지역과 140곳의 보안 데이터 센터에 도달하는 Arcstar Universal One™ VPN 네트워크 등 전 세계에 분포된 당사의 인프라의 지원을 받는다. NTT의 솔루션은 Dimension Data, NTT DOCOMO 및 NTT DATA 등과 같은 NTT Group 소속 기업들의 글로벌 자원들을 활용한다.

웹사이트: http://www.arkadin.com

연락처

Arkadin Korea
윤효정(Erica Hyojung Yoon)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