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지에프, ‘피코벨로’ 무선 핸디 청소기 신제품 출시

4월 10일부터 신세계몰에서 ‘피코벨로’ 독점 판매 론칭… 30일까지 배터리 추가 증정 론칭 이벤트 진행

2.5Kg 초경량 무게, 6가지 브러시 제공, HEPA Filter 적용

6종 브러시와 강력한 싸이클론 모터, 최대 30분 사용 리튬이온배터리 적용

뉴스 제공
더지에프
2017-04-27 11:56
서울--(뉴스와이어)--독일과 일본의 유명 전자제품 쇼핑몰 ‘Media Market’와 일본 ‘PIERIA’에서 인기리에 판매 중인 무선 싸이클론 핸디 청소기 ‘피코벨로’가 국내 종합가전 유통기업 ㈜더지에프(대표이사 임창진)를 통해 신세계몰에서 단독 출시했다.

신세계몰 단독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배터리 추가 증정 포토 상품평 이벤트를 4월 10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에 론칭하는 ‘피코벨로’ 무선 핸디 청소기의 가장 큰 특징은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를 잡아주는 HEPA 필터를 적용했다는 것이다. 먼지봉투처럼 자주 교체할 필요 없이 물세척만으로 재사용이 가능하여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경제적인 필터를 적용하였다.

또한 피코벨로는 오래가고 강력한 리튬이온 배터리를 탑재하여 강력한 흡입력과 1회 완충 시 최대 30분간 이용할 수 있도록 적용하였다.

아울러 메인 플로어 브러시, 와이드 터보 브러시, 멀티 터보 브러시(펫 브러시), 파케 브러시, 원형 솔 브러시, 2 In 1 브러시 총 6가지를 제공하여 다양한 용도의 브러시를 통해 구석구석 집안을 청소할 수 있다.

더지에프는 합리적이고 실속있는 무선 핸디 청소기가 출시되었다며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피코벨로로 우리집을 깔끔하게 청소할 수 있다고 밝혔다.

연락처

(주)더지에프
홍보팀
김승영 이사
031-973-8067

이 보도자료는 더지에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