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투스 파트너스, 프론트 오피스 재무기술 기업 인수

버투스 파트너스, 알파키네틱 인수

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대체 자산 관리자들을 위한 기술 기반 솔루션 시장을 선도하는 버투스 파트너스 홀딩즈(Virtus Partners Holdings, LLC 이하 버투스)와 런던에 본사를 둔 재무기술 기업 알파키네틱(Alphakinetic)이 버투스가 알파키네틱의 사업과 자산에 대한 전략적 인수를 완료했다고 26일 발표했다.

알파키네틱은 투자 관리 회사의 프론트 오피스 직원들이 사용하는 거래 주문 관리/신용 분석/위험 관리 기능을 갖춘 글라이드(Glide) 플랫폼 펀드 관리 소프트웨어를 개발한 기업이다.

버투스의 켈리 페이커스(Kelly Faykus) 공동 설립자 겸 총괄 파트너는 “글라이드는 프론트 오피스 플랫폼으로는 동종 최고의 유연성을 갖추고 있으며 우리가 보유한 기존 기술 스택과도 호환이 잘 된다”며 “이번 거래는 모든 펀드 관리 과정에 걸쳐 고객들의 요구에 부응하는 역량에 투자하려는 우리의 전략과 잘 맞는다”고 말했다.

버투스는 대체 자산과 관련해 광범위하고 통합적인 프론트/미들/백 오피스 제품군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비스 범위는 국제적인 합성 거래, 미들 오피스 아웃소싱, 협조 융자 데이터, 펀드 관리, 대출 대행, 자금 결제 분야를 아우른다. 현재 버투스는 자체 플랫폼으로 3000억 달러 이상의 글로벌 자산을 관리하고 있다.

알파키네틱의 존 호지(Jon Hodges) 최고경영자는 “글라이드는 프론트 오피스를 위한 독특하고 유연한 플랫폼이며 우리는 신용 분야에서 탄탄한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앞으로 버투스의 보호 하에 계속 제품 제안에 매진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존 호지는 기술 분야 간부 지위를 계속 보유하면서 버투스 파트너스의 프론트 오피스 역량 확대에 주력할 예정이다.

켈리 페이커스는 “버투스 파트너스가 관리하는 서비스 플랫폼을 알파키네틱의 글라이드 소프트웨어와 결합해 신용 관리자들에게 턴키 클라우드 기반 신용 플랫폼을 제공하게 됐다”며 “이 결합은 신용 시장 분야에서 중요한 진전이다”고 말했다. 이어 “이제 우리는 거래 주문 관리부터 인수자 측을 위한 청산에 이르기까지 거래의 모든 측면을 아우르는 완전 통합 플랫폼을 제공하게 됐으며 이는 매우 대단한 변화다”고 덧붙였다.

알파키네틱(Alphakinetic) 개요

알파키네틱은 혼합 자산 거래 및 위험 관리를 위한 유연하고 확장 가능한 소프트웨어 구축에 주력하는 중견 재무기술 기업으로 런던에 본사를 두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alphakinetic.com 를 참조.

버투스 파트너스 홀딩즈(Virtus Partners Holdings, LLC) 개요

버투스는 관리 능력을 아웃소싱 또는 보강하고자 하는 채권 및 대체 자산 관리자들을 위한 맞춤형 미들/백 오피스 솔루션 전문 기업이다. 휴스턴, 오스틴, 뉴욕, 난징, 더블린, 런던에 지사를 두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virtusllc.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42600525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virtusllc.com

연락처

버투스 파트너스 홀딩스(Virtus Partners Holdings, LLC)
조 엘스턴(Joe Elston)
joe.elston@virtusll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