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소랩, 여름 신 메뉴 ‘아이스 더치 멜로우’ 출시

예가체프 더치 커피와 얼그레이의 풍미와 부드러운 우유 크림의 시원한 조화

바리스타가 개발하고 고객이 직접 선정한 메뉴

2017-04-28 08:50
서울--(뉴스와이어)--씨케이코퍼레이션즈 커피브랜드 루소랩이 5월 1일 여름 시즌 한정 메뉴 ‘아이스 더치 멜로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메뉴는 루소 직원들을 대상으로 매년 진행하는 ‘루소 레시피 콘테스트’의 상반기 수상작으로 총 3개의 후보 중 고객들이 직접 시음을 하고 투표해 선정되었다.

‘아이스 더치 멜로우’는 8시간 이상 추출한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더치 커피를 사용해 고유의 자스민 향을 살리고, 얼 그레이 티 베이스와 우유 크림을 더해 베르가못 풍미와 부드러움이 특징인 아이스 메뉴다. 부드러운 커피를 시원하게 마실 수 있어 고객 투표에서 여성 고객에게 전폭적인 지지를 받으며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모았다.

신 메뉴의 가격은 7,000원으로 루소랩 청담과 정동에서 만나볼 수 있다.

루소랩은 해당 메뉴는 고객 가장 가까이에서 접하는 바리스타가 개발하고 고객과 소통을 통해 출시된 메뉴라며 앞으로도 루소랩만의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메뉴 개발에 매진하며 변화하는 고객의 입 맛을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씨케이코퍼레이션즈 개요

1994년에 설립된 씨케이 코퍼레이션즈는 무역업을 통해 얻은 글로벌 커피 비즈니스 경험을 기반으로 2004년부터 본격적인 원두커피 제조사업을 시작, 연간 2,300톤 이상을 생산하는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원두 전문 제조업체다. 프리미엄 원두 커피 브랜드 커피자연주의 루소(LUSSO)와 커피 전문 유통 브랜드 어라운지(ArounZ)를 운영하고 있다.

루소랩: http://www.lusslab.co.kr

웹사이트: http://www.ckcorporations.co.kr

연락처

씨케이코퍼레이션즈
루소(LUSSO) 지원팀
신현승 대리
02-2056-76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