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퓨전씨, 병의원 전용 브랜드 ‘셀퓨전씨 엑스퍼트’ 론칭

진화된 메디컬 뷰티와 보다 전문적인 기술을 담은 병의원 전용 브랜드 론칭

근본적인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고, 시술 직후 사용 가능한 ‘퍼펙트 라인’

셀퓨전씨 EXPERT 통해 진화된 메디컬 뷰티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

뉴스 제공
씨엠에스랩
2017-04-27 09:47
성남--(뉴스와이어)--메디컬 뷰티 브랜드 셀퓨전씨(Cell Fusion C)가 병의원 전용 제품 브랜드 ‘셀퓨전씨 엑스퍼트(EXPERT)’를 론칭한다.

셀퓨전씨 엑스퍼트는 진화된 피부 장벽 강화 기술과 최신 피부과학 이론을 토대로 론칭된 리얼 메디컬 브랜드이다. 면세점이나 온라인 등을 통해 구매가 가능했던 기존 셀퓨전씨 제품과는 다르게 엑스퍼트 라인은 병·의원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셀퓨전씨 엑스퍼트가 첫 번째로 선보이는 제품은 피부과 시술 직후 사용 가능한 ‘퍼펙트 쉴드’ 라인이다. 퍼펙트 쉴드 라인은 시술 직후 사용 가능한 저자극 자외선 차단제 및 피부톤을 보정해주는 비비 크림 등 6종으로 구성됐다.

이번에 셀퓨전씨가 새롭게 선보이는 ‘핑크 레스큐어’는 스마트폰과 TV에서 나오는 ‘블루라이트’를 95% 차단해주는 톤업크림이다. 핑크톤의 텍스쳐가 색소침착을 유발하는 블루라이트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줌과 동시에 밝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퍼펙트 쉴드 모든 제품에는 셀퓨전씨 엑스퍼트의 독자 기술로 개발한 NEO CMS™ 성분이 함유되어 근본적인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고 시술 직후 예민하고 붉어진 피부를 안전하고 완벽하게 보호해준다.

씨엠에스랩 이진수 대표는 “메디컬 뷰티 브랜드 셀퓨전씨의 명성을 높이고자 보다 전문적인 기술을 담아 병의원 전용 브랜드를 론칭했다”며 “최근 더마 코스메틱의 홍수 속에서 셀퓨전씨는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정통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로서 좀 더 전문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셀퓨전씨 엑스퍼트의 ‘퍼펙트 쉴드’ 제품은 5월부터 전국 피부과 및 성형외과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제품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셀퓨전씨 홈페이지나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알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ms-lab.co.kr

연락처

씨엠에스랩 홍보대행
리앤컴
김희진 대리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