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카드, 일본 쇼핑 필수코스 ‘돈키호테’ 특별 할인 프로모션 실시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한국 관광객 쇼핑 필수코스 ‘돈키호테’ 할인혜택 및 경품 제공

가전 전문마트 빅카메라, 테마파크 레고랜드 등 한국 관광객 맞춤형 혜택 제공

뉴스 제공
마스터카드 뉴욕증권거래소 MA
2017-04-27 09:06
서울--(뉴스와이어)--마스터카드가 일본을 방문하는 여행객을 위해 맞춤형 혜택을 준비했다.

마스터카드는 일본을 찾는 한국인 여행객이라면 꼭 한 번쯤은 방문하는 종합할인점 돈키호테, 가전 전문마트 빅카메라 등에서 할인 및 경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마스터카드와 돈키호테의 프로모션은 다음 달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일본 전역 24개 돈키호테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돈키호테 매장에서 마스터카드로 결제하면 마스터카드-돈키호테 프로모션 홈페이지 의 바코드를 직접 제시하거나 해당 페이지에서 미리 캡쳐한 바코드를 제시하면 5,000엔 이상 구매 시 200엔, 1만엔 이상 구매 시 500엔의 할인혜택과 함께 허니체 샴푸, 트리트먼트 세트를 증정한다. 아울러 2만엔 이상 구매한 선착순 1,100명의 고객에게는 퍼펙트휩 폼클렌징, 바디워시 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마스터카드는 일본 최대 가전제품 매장인 빅카메라, 테마형 놀이공간인 레고랜드 등 한국인 관광객들이 주로 찾는 쇼핑 및 놀이공간에서도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 중이다. 빅카메라, 레라 아울렛의 경우 돈키호테 프로모션처럼 바코드를 제시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레고랜드와 마담투소의 경우 마스터카드로 결제만 하면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종류 가맹점 소개 혜택

-쇼핑 빅카메라 가전 전문마트 카메라, 가전제품, 시계: 7% 할인
-의약품, 화장품, 기타 생필품: 5% 할인
-레라 아울렛 아울렛 포스터 이미지 제시하면 최대 10% 쿠폰북 제공
-놀이·체험 레고랜드 테마파크 입장료 200엔 할인
-마담투소 밀랍인형 박물관 입장료 400엔 할인
-개별 프로모션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과 이용방법은 마스터카드 ‘디스커버 재팬’ 프로모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로모션과 더불어 해외가맹점 또는 ATM 사용 시 할인, 수수료 면제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해외 거래에 특화된 마스터카드를 준비하면 경제적으로 일본 여행을 할 수 있다. 또한 일본 여행 중 현금이 필요할 경우 일본 전역의 2만3,000여개 세븐일레븐 편의점이나 우체국 등에서 편리하게 마스터카드 체크카드 또는 신용카드로 현금 인출 또는 현금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마스터카드는 익스피디아, 피치항공 등과 함께 일본을 찾는 한국인 관광객을 위한 항공 및 숙박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 마스터카드가 진행 중인 일본 특별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스터카드 일본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스터카드(Mastercard) 개요

마스터카드는 글로벌 지불 사업 분야의 테크놀로지 기업이다. 당사는 210여개국의 소비자, 금융기관, 가맹점, 정부, 그리고 기업들을 연결하는 세계에서 가장 빠른 페이먼트 프로세싱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 마스터카드의 상품과 솔루션은 개인과 기업이 쇼핑, 여행, 기업 운영, 재무관리와 같은 일상적인 상거래 활동을 더 쉽고 더 안전하고 더 효율적으로 할 수 있게 한다. 마스터카드 트위터(@MasterCardAP, @MasterCardNews)를 팔로우하고 Beyond the Transaction Blog의 토론에 참여하기 바란다. Engagement Bureau의 최신 뉴스는 구독신청을 통해 받아볼 수 있다.

마스터카드-돈키호테 프로모션 홈페이지: http://www.mastercard.com/kr/consumer/donquijote.h...
디스커버 재팬: http://www.mastercard.com/kr/consumer/discoverjapa...
마스터카드 일본 프로모션 페이지: http://www.mastercard.com/kr/consumer/japanroute.h...

웹사이트: http://www.mastercard.com/

연락처

마스타카드 홍보대행
웨버 샌드윅 코리아
정건 사원
02-6446-70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