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제약, 상큼달콤 비타민C 담은 ‘레모나 젤리’ 출시

34년 전통 비타민C 레모나, 젤리 형태로 첫 출시
맛, 영양, 씹는 재미를 한번에
전국 주요 편의점에서 만나요
출처: 경남제약 (코스피: 053950)
2017-04-27 08:30
경남제약이 레모나가 젤리 제형으로 첫 출시했다
의령--(뉴스와이어) 2017년 04월 27일 -- 이제 레모나를 젤리로 만날 수 있게 됐다.

비타민 명가 경남제약(대표 류충효)은 레모나가 젤리 제형으로 첫 출시됐다고 27일 밝혔다.

신제품 ‘레모나 젤리’는 83년 물 없이 먹는 첫 산재 비타민C로 출시된 레모나가 비타민 드링크 ‘레모나D액’에 이어 젤리 제형으로 선보이는 제품으로 상큼달콤한 레몬맛에 귀여운 ‘레몬돌이’ 모양의 젤리로 먹는 재미에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또한 파우치형 지퍼백 포장으로 휴대가 편리하고 필요한 양만큼 섭취 후 보관할 수 있어 섭취 중간의 품질변화도 최소화했다.

경남제약 유통사업팀은 “젤리시장은 기존의 아이들 먹거리에서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직장인들이 스트레스를 씹으며 해소한다는 추잉푸드(Chewing food)로 소비층이 확대되고 있다”며 “‘레모나 젤리’는 오랜시간 국민적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비타민C 레모나를 젤리 형태에 담은 제품으로 젤리시장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레모나 젤리’는 30g/파우치 형태로 전국 주요 편의점에서 판매되며 이후 유통처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젤리 시장 규모는 지난해 1533억원 매출을 기록하며 5년만에 7.5배의 폭풍성장을 기록했고 올해는 이보다 더 증가한 2000억원이 예상되고 있다.
언론연락처: 경남제약   홍보팀   김라영 과장   02-3490-519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산업별 보도자료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