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거스푼, 피부임상연구센터에서 전 제품 피부 비자극 임상 획득

뉴스 제공
네이크업페이스
2017-04-27 08:30
서울--(뉴스와이어)--네이크업페이스의 민감한 영유아를 위한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핑거스푼’이 전 제품에 대한 피부 비자극 임상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영유아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핑거스푼’의 제품 4종은 화장품 제조품질관리 기준에 맞춰 안전한 생산환경 아래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국가 공인 인증 피부임상 연구센터에서 4종 모두 피부자극 지수가 0.00 - 0.02으로 나와 비자극 제품으로 판정받았음을 알렸다. 또한 20가지 주의 성분 및 알레르기 주의 성분이 불검출 되어 안전성을 검증했다.

핑거스푼의 전 제품은 국가인증 연구소의 비자극 테스트를 모두 통과한 제품들로 인체에 유해하다고 알려진 인공향료, 인공색소, 파라벤, 실리콘 등의 문제되는 화학성분들을 모두 배제하였다. 또한 미국 환경협회에서 실시하는 EWG 그린 등급으로 인증받은 1~2등급의 자연유래 성분과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고급 천연방부제를 사용했으며 7가지 식물성 추출물의 복합체인 MultiEX BSASM을 처방하였다. 특허 성분인 MultiEX BSASM은 유해한 외부환경에 민감해진 피부를 보습, 진정시켜 주는 역할을 한다.

무엇보다 ’핑거스푼’은 프리미엄 성분들과 정제수를 대신한 해양심층수 사용으로 베이비 화장품 카테고리에서 가장 큰 주목을 받아 VIB(Very Important Baby·매우 소중한 아이)로 키우려는 부모들에게 큰 관심을 끌고 있다. 또한 안전한 생산환경과 각종 임상 테스트를 통해 엄격하게 품질관리를 하기 때문에 내 아이를 위해 최고의 썸씽뉴를 찾는 부모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핑거스푼은 제품력에 대한 자신감으로 소비자들과 가장 가까이 할 수 있는 행사들도 계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4월 29~30일 양일간 롯데백화점에서 열리는 ‘쁘띠페어’에서 ‘2016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수상’을 받은 ‘아이아망 산모교실’에서 ‘핑거스푼과 함께하는 우리아이 마사지 클래스’를 진행한다. 이에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핑거스푼 홈페이지에서 구매 및 상세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핑거스푼은 가정의 달을 맞이 하여 페인팟 세트를 일시 특가로 진행 중이다.

핑거스푼 홈페이지: http://www.fingerspoon.co.kr

웹사이트: http://www.nakeupface.com/

연락처

네이크업페이스
홍보팀
오세원
1800-93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