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플래닛, 팀 스위니와 비게임 분야 사업 방향 심도 있게 논의

언리얼 엔진 창시자 팀 스위니 “올림플래닛 VR 솔루션, 세계적 수준” 극찬

뉴스 제공
올림플래닛
2017-04-27 09:00
서울--(뉴스와이어)--가상현실(VR) 솔루션 전문 스타트업 올림플래닛이 글로벌 기업 에픽게임즈의 창립자이자 CEO인 팀 스위니와 20일 비게임 분야 글로벌 사업 방향에 대한 협력을 논의했다.

팀 스위니는 이 자리에서 언리얼 엔진_4를 기반으로 하는 올림플래닛의 VR 마케팅 솔루션 ‘아크원(ARCONE)’의 수준에 감탄하며 극찬을 보냈다. 그는 언리얼 엔진_4를 기반으로 개발된 아크원을 더 많은 분야에 적용하고, 세계 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길목을 마련하기 위한 방향을 제시했다.

올림플래닛 역시 VR 기술과 관련된 다양한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기업인 만큼 지금까지 구상하고 있던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다양한 방안을 공개했다.

올림플래닛은 자사와 팀 스위니 CEO의 만남은 언리얼 엔진을 기반으로 비게임 분야 솔루션 확대를 위한 다양한 구상과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실현 가능성을 전망하는 뜻 깊은 자리가 됐다며 자사의 아크원 솔루션은 가상현실 기술을 부동산 시장에 적용한 특별한 케이스라고 밝혔다. 또한 에픽게임즈의 언리얼 엔진을 기반으로 향후 다채로운 분야에 적용할 수 있는 솔루션을 개발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에픽게임즈 팀 스위니 CEO는 “올림플래닛이 비게임 분야에서 보여준 VR솔루션은 세계적 수준”이라며 “향후 언리얼 엔진을 바탕으로 4차 산업혁명을 주도할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특화된 솔루션들을 개발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올림플래닛이 개발한 ‘아크원(ARCONE)’은 VR 마케팅 솔루션으로 VR 모델하우스, VR 견본주택, VR 부동산 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에 도입되고 있다. 올림플래닛은 아크원에 도입된 가상현실 원천기술을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과 다양한 산업 분야에 적용할 수 있는 솔루션을 개발 중이라고 밝혔다.

올림플래닛 개요

올림플래닛은 2015년 1월 설립되어 VR융합기술 기반 하이퍼리얼 콘텐츠 및 솔루션을 개발하는 가상현실 전문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s://www.elypecs.com/

연락처

올림플래닛
정대현
02-511-51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