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수 1주년 맞은 갈록 Rubber Fab, 미국 사업 확대계획 및 새로운 아시아태평양 허브 발표

Rubber Fab, 매출성장 힘입어 생산공간 2만 평방피트 확보계획

Rubber Fab 모회사 갈록, 시장 확대 일환으로 아시아태평양 허브 조성

뉴스 제공
갈록그룹
2017-04-26 11:55
미국 뉴저지주 스파르타--(뉴스와이어)--갈록 하이지닉 테크놀로지 컴퍼니(Garlock Hygienic Technologies Company)인 Rubber Fab은 제약 및 식음료 분야 핵심 공정에 사용되는 소모품을 공급하는 유명 기업이다. 미국 뉴저지주 스파르타 지역에 생산시설을 5,000 평방피트 확충해 총 2만 평방피트의 운영공간을 확보할 방침이라고 최근 발표했다.

Rubber Fab의 개리 회더(Gary Huether) 총괄은 “시설확충 계획에 대해 2016년 4월 갈록에 인수된 후 꾸준히 매출이 오른 결과다”고 말했다.

그는 “제품이 좋은 평가를 받으면서 수요가 크게 늘었다. 생산시설과 창고 운영공간을 늘림으로써 업무 흐름의 효율성을 개선하고 업계 최상의 제품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고 밝혔다.

또한 갈록은 아시아 사업 확대를 발표하면서 싱가포르에 아시아태평양 허브를 조성했다고 밝혔다. Rubber Fab의 아태 지역 사업 확장을 전담하게 되는 갈록 싱가포르 지사는 이미 상당량의 재고를 비축해두었고 2017년 호스 어셈블리에 추가로 투자할 계획이다.

스티븐 도허티(Stephen Doherty) 사업개발 담당은 “아태 지역의 식품 및 제약 시장은 잠재력이 상당하며 앞으로 더욱 강력한 성장세를 보일 것이다. 이번 투자를 통해 Rubber Fab은 아태 시장 중심부에 진출할 수 있게 됐다. 더불어 갈록은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함과 동시에 현지 맞춤형 서비스와 신속한 고객대응, 출시기간 단축을 계속 실현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브래드 로지(Brad Lodge) 글로벌 세일즈·마케팅 부사장은 Rubber Fab 인수 성과에 대해 “인수 첫 해 동안 갈록과 Rubber Fab이 진행한 사업 및 투자는 기대한 만큼의 굉장한 시너지를 만들어냈다. 두 사업체간의 인수, 통합, 꾸준한 글로벌 사업개발은 우리가 이 업계 발전에 전념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더불어 미래 성장 계획의 든든한 근간이 되어주고 있다”고 말했다.

갈록(Garlock) 개요

엔프로 인더스트리(EnPro Industries) 산하에 속해 있는 갈록(Garlock®)은 고성능 유체 씰링 제품 생산 분야의 세계적 기업이다. 갈록은 제약업계을 대상으로 청결성과 추적성 유지와 FDA/USP 기준 준수를 위해 제작된 특수씰과 개스킷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또한 당사는 식품과 양조, 병음료 시장의 제품 완전성과 소비자 안전성을 보장하는 식품용 개스킷과 씰 개발의 선두주자이기도 하다.

Rubber Fab 개요

Rubber Fab은 높은 수준의 위생성과 금속 탐지, x-레이 검사가 가능한 광범위한 탄성체 재료 분야에 고품질 위생 개스킷과 호스, 호스 조립품, 튜빙, 펌프, 필러기계 부품을 공급하는 혁신 기업이다. 금속탐지/x-레이 검사가 가능한 Rubber Fab의 제품들은 식품안전현대화법에 의거한 가이드라인을 충족시키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arlock.com/en

연락처

Garlock Singapore
PR Supervisor
Jeff Dardis
EPIC Creative
+1 (262) 338-3700(ext. 2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