쟈뎅, 신제품 콜드브루티 2종 출시

콜드브루티 2종 출시로 차음료 시장 공략

콜드브루 방식 적용, 떫은 맛 줄이고 과즙 더해 산뜻하고 깔끔한 맛 구현

출시 기념해 소비자 체험 무료 시음회, 온라인 인증 이벤트 등 진행

뉴스 제공
쟈뎅
2017-04-26 11:14
서울--(뉴스와이어)--30년 전통 원두커피 전문기업 (주)쟈뎅(대표 윤상용)이 편의점 아이스 음료 브랜드 ‘까페리얼’을 통해 콜드브루티 2종을 출시하며 국내 차(茶)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로써 언제 어디서든 고품질의 음료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스 파우치 음료 시장을 개척한 데 이어 고품질 차음료의 대중화에도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새롭게 선보인 차음료는 ‘까페리얼 허니자몽 블랙티’와 ‘까페리얼 히비스커스 레몬티’ 2종이다. 쟈뎅은 30년 커피 전문 노하우를 기반으로 콜드브루 기법을 차음료에 적용해 떫은 맛을 줄이고 깔끔한 맛과 차 본연의 향미를 살렸다.

특히 각 차와 조합이 좋은 과일을 선별해 상큼한 과일 과즙과 콜드브루티만의 고급스럽고 은은한 풍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까페리얼 허니자몽 블랙티’는 콜드브루 방식으로 추출한 블랙티에 신선한 자몽 과즙과 국내산 꿀을 더해 쌉쌀한 자몽과 홍차의 밸런스를 맞춘 제품이다.

‘까페리얼 히비스커스 레몬티’는 히비스커스를 콜드브루 방식으로 추출해 특유의 꽃 향을 살리고 레몬 과즙의 상큼함을 더해 과일 본연의 달콤함과 청량감을 살렸다. 얼음과 함께 제공돼 야외에서도 시원하게 즐길 수 있으며 편의점 세븐일레븐과 온라인 쇼핑몰 쟈뎅샵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230ml에 1,500원이다.

쟈뎅은 콜드브루티 2종 출시를 기념해 무료 시음회 및 온라인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26일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진행하며 신제품 콜드브루티 2종을 시원한 얼음과 함께 제공한다.

또한 무료 시음회 현장 혹은 직접 구매한 제품을 촬영해 ‘#쟈뎅콜드브루티’ 해시태그를 넣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신제품 콜드브루티 2종을 한 박스씩 증정한다.

윤상용 쟈뎅 대표는 “오랜 기간 쌓아온 커피 음료 제조 노하우를 활용해 차음료 또한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콜드브루 방식을 차에 적용해 간편한 파우치 음료로 구현했다”며 “본격적인 아이스 음료 시즌을 맞아 소비자들이 쟈뎅만의 차별화된 콜드브루티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쟈뎅 개요

‘쟈뎅’은 1984년 윤영노 회장이 설립한 31년 전통의 원두커피 전문기업이다. 1988년 국내 최초로 원두커피 전문 브랜드이자 프랜차이즈 카페인 ‘쟈뎅 커피 타운’을 탄생시켰으며 당시 지하 다방문화가 주류를 이끌던 시대에 파격적인 시도로 국내 커피 문화의 변화를 가져왔다. 쟈뎅은 원두커피 전문점에 이어 원두커피 브랜드 ‘쟈뎅 클래스’와 국내 최초 1회용 원두커피 티백을 선보이는 등 커피 제조 및 유통기업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했다. 또한 2005년 국내 최초로 편의점 테이크아웃 아이스커피 브랜드 ‘까페리얼’을 선보여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의 커피를 제공하고 있다. 쟈뎅은 스페셜티 커피전문점 ‘커피휘엘’과 로스팅 10일 이내의 신선한 원두커피를 구입할 수 있는 로스터리샵 ‘더 로스터리 바이 쟈뎅’을 선보였다. 또한 이마트, 남양유업, 암웨이 등의 파트너사에 원재료를 납품하는 등 다양한 측면의 B2B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쟈뎅샵: http://www.jardinshop.co.kr

웹사이트: http://www.jardin.co.kr

연락처

쟈뎅 홍보대행
Strategy Salad
김혜진 대리
02-544-92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