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매틱, 아태지역 새 수장 임명

스마트매틱, 아태지역 내 입지강화를 위해 라마칸스 세이크 영입

뉴스 제공
Smartmatic
2017-04-25 17:30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런던에 본사를 둔 세계적인 선거 기술, 스마트시티 및 계정관리(Identity Management) 솔루션 제공업체인 스마트매틱(Smartmatic)이 라마칸스 세이크(Ramaakanth Sake)를 아태지역 대표로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라마칸스는 스마트매틱 아태지역 사장으로써 싱가폴 지사에서 근무하며 인도, 네팔, 스리랑카, 몰디브, 부탄, 방글라데시, 동남아 전체, 오세아니아, 한국, 일본, 중국 지사의 조직 및 운영을 총괄하게 된다.

스마트매틱은 2000년 설립된 이래 아시아 지역에서 27만 5000대 이상의 투표 및 개표기를 개발, 제조해왔다. 타이완에 위치한 스마트매틱 연구개발센터는 업계 선두를 유지하고 강화하는데 있어 중추적인 역할을 해 왔다. 스마트매틱은 아시아에서 세 건의 대규모 전자 개표 프로젝트에 참여했으며 필리핀의 바탄(Bataan)주와 불라칸(Bulacan)주에서 시행된 스마트 시티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안토니오 무지카(Antonio Mugica) 스마트매틱 최고경영자는 아태지역이 “향후 글로벌 경제의 주요 동력으로써 거대한 기회를 창출할 것”이라며 아태지역 책임자로써 라마칸스의 역할이 전략적으로 중요하다고 말했다.

또 “라마칸스의 경험, 에너지, 비전, 전략적 사고, 탁월한 영업실적과 리더십 자질을 높이 평가하며 아태지역을 이끌어갈 적임자라고 생각한다. 스마트매틱은 정부의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기술을 받아들이려는 미래지향적인 정부와 협력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라마칸스는 아태지역이 스마트매틱에게 더욱 많은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열정으로 가득 찬 스마트매틱의 일원이 되어 매우 기쁘다. 아태지역 선거관리위원회 및 정부기관과 협력하여 선거의 효율성과 투명성을 제고하고 시민의 삶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라마칸스는 지난 20년동안 성공적인 커리어를 구축해왔다. 스마트매틱에 근무하기 전, 타타그룹과 모토롤라 솔루션의 인도 및 싱가폴 지사에서 20년간 근무했으며 MSSSI의 부사장직을 역임했다.

스마트매틱(Smartmatic) 개요

스마트매틱은 각 정부들이 더 투명하고 효과적으로 선거를 진행하기 위한 기술과 서비스를 개발하고 실행하는 기술 기업이다. 영국, 네덜란드, 벨기에, 멕시코, 바베이도스, 아이티, 브라질, 파나마, 베네수엘라, 콜롬비아, 필리핀, 인도네시아, 호주,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및 대만에서 600여 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42400651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martmatic.com

연락처

스마트매틱(Smartmatic)
사미라 사바(Samira Saba)
마케팅/홍보 이사
+1-561-862-0747
Communications@smartmati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