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에 소재한 KDDI의 텔레하우스 오사카2 데이터 센터, 일본 최대의 인터넷 교환업체 JPIX와 직접 연결

제휴 관계를 통해 텔레하우스의 연결성을 더욱 확대

뉴스 제공
KDDI Corporation
2017-04-25 13:35
도쿄 / 오사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KDDI 코퍼레이션(CORPORATION, 이하 KDDI)(도쿄증권거래소: 9433)과 재팬 인터넷 익스체인지(Japan Internet Exchange Co., Ltd. 이하 JPIX)가 KDDI가 일본 오사카에서 운영 중인 텔레하우스 오사카 2(TELEHOUSE OSAKA 2) 데이터 센터 내에 JPIX 접점(PoP [1])을 설치하기로 합의했다. 2017년 4월 24일부터 KDDI와 JPIX는 새로운 JPIX 오사카 교바시 건물에서 인터넷 교환(IX)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오사카의 인터넷 교환 및 코로케이션 서비스[2] 수요 증가에 대응하기 위한 이번 제휴로 텔레하우스 오사카2 사용자들은 KDDI 네트워크에 높은 안정성과 연결성을 제공하면서 고전력 수요를 지원하는 KDDI 기능에 접속할 수 있고 저지연성으로 다수의 연결을 지원하는 JPIX 환경도 이용하면서 일본에서 가장 광범위한 연결을 통해 사업을 확장할 수 있게 됐다.

이 조치로 KDDI의 전세계 3000여 개의 연결 파트너들(통신회사, 이동통신사, 인터넷서비스제공업체(ISP), 콘텐츠 제공업체와 그 외 기업들)이 사용하는 텔레하우스 상호연결[3] 서비스가 확장된다.

KDDI와 JPIX는 이번 기회를 맞아 강력한 연결성을 활용하고 고객들의 글로벌 사업 기회 확대를 지원할 예정이다.

텔레하우스(TELEHOUSE) 개요

텔레하우스[4]는 KDDI 그룹(KDDI Group)의 데이터 센터 브랜드로 도쿄, 오사카, 뉴욕, 런던, 파리, 홍콩 등 전세계 13개 국가 및 지역의 24개 도시에 위치한 48개 건물에서 서비스를 제공한다. KDDI 그룹은 30년에 걸쳐 자랑스러운 성과를 거둬온 텔레하우스의 전문지식을 이용해 고품질의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JPIX 개요

올해 7월에 설립 20주년을 맞는 JPIX는 일본 최대 규모의 선두적인 인터넷 교환 서비스 제공업체다. 160여개 제휴업체들 사이에 연결성을 제공하고 있으며 설립 후 계속해서 일본의 인터넷 백본을 지원하고 있다.

[1] PoP는 상호 접속 위치(Point of Presence)의 약자로, JPIX 기간망을 구성하는 스위치를 일컫는다.

[2] 고객의 서버와 통신 기기, 전력선, 통신선 등 설치 장비를 놓을 랙 공간을 제공하는 서비스.

[3] 텔레하우스 내에서의 연결성을 나타내는 개념.

[4] 텔레하우스(TELEHOUSE)는 KDDI 그룹(KDDI Group)의 등록상표다.

View source version on businesswire.com: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42400557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KDDI
홍보부
prdpt@kdd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