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덤, AK플라자 태그온뷰티 입점… 오프라인 시장 진출

뉴스 제공
클래시스 코스피 214150
2017-04-25 14:00
서울--(뉴스와이어)--클래시스의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스케덤이 25일(화) AK플라자(분당점)에서 오픈하는 ‘태그온뷰티’ 매장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태그온뷰티’는 25일 AK플라자 분당점에 새롭게 오픈하는 편집숍으로 ‘뷰티 라이프 플랫폼’을 표방하며 스킨케어, 색조, 뷰티 디바이스 등 최신 뷰티 제품과 트렌드를 만날 수 있는 곳이다.

태그온뷰티 1호점에서 만나볼 수 있는 스케덤 제품은 티얼스 라인 3종과 루이보스 티 클렌저 외 미백, 주름 개선 특화 고기능성 화장품 등 총 13개 제품이다.

특히 티얼스 라인의 신제품인 ‘티얼스 딥 하이드레이션 엑티베이터(티얼스 토너)’는 온라인보다 더 빠르게 태그온뷰티 매장에서 단독으로 만나 볼 수 있을 예정이며 오픈 이벤트로 1+1, 정품 사은품 증정은 물론 25일부터 30일까지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루이보스 티 클렌저(정가 23,000원)를 100원에 판매하는 등의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스케덤은 태그온뷰티를 통해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스케덤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는 점에 큰 의미를 두고 있다며 좋은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시스템을 통해 한발 더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스케덤은 최근 EU인증과 해외 수출 확대 등 활발한 해외 시장 개척을 시도하고 있다. 이번 태그온뷰티를 통해 국내 오프라인으로의 진출을 기회 삼아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시장에서의 선전을 다짐하고 있다.

태그온뷰티 매장 및 스케덤 제품은 서현역 분당 AK플라자(B1)에서 만나볼 수 있다.

클래시스 개요

클래시스는 2007년 설립됐으며 국내 피부, 비만 의료기기 시장의 대표 기업이다.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가의 외국산 의료 장비를 국산화, 업계 선도 기업으로 우뚝 섰다. 또한 2017년 미국 화장품 회사 스케덤을 인수하여 화장품 사업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피부 미용을 위한 고강도 집속 초음파(HIFU) 장비, 비수술 냉각지방분해 장비 등을 주력 상품으로 한다. 영국, 프랑스, 러시아, 중국, 터키, 이란 등 전 세계 50여개국에 제품을 수출하며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lassys.com

연락처

클래시스
인사팀
손석진 팀장
070-5157-87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