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2017 푸드트럭 캠페인 실시

하림 푸드트럭, 다음달 5일부터 3일간 ‘파주출판도시 어린이책잔치’에서 닭 요리 시식회 진행
하림 자연실록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하반기 신청자 모집… 100명 이하 단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
2017-04-25 09:46
하림 (코스닥: 136480) 제공
하림이 5월부터 전국 방방곡곡으로 소비자를 찾아가는 제품 체험 및 시식회인 하림 푸드트럭 캠페인을 진행한다
익산--(뉴스와이어) 2017년 04월 25일 --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이 5월부터 전국 방방곡곡으로 소비자를 찾아가는 제품 체험 및 시식회인 ‘하림 푸드트럭’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림은 기존 식품업계의 제품 출시 후 매장에서 소비자들을 기다리는 마케팅 방식에서 벗어나 소비자들에게 먼저 가까이 다가서기 위한 전략을 취함으로써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하림 브랜드를 접하고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또한 식사할 겨를 없이 바쁘게 살아가는 소비자들을 응원하는 의미를 담아 올 한 해 동안 소비자들을 직접 찾아 나서고자 한다.

하림 푸드트럭의 올해 첫 번째 장소로 5월 5일(금)부터 7일(일)까지 3일간 고양시 파주 출판도시 일대에서 열리는 ‘2017 파주출판도시 어린이책잔치’에서 운영된다. 가정을 달을 맞아 소풍과 캠핑 등 나들이가 많아지는 계절에 맞춰 야외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하림 ‘춘천식 순살 닭갈비’를 선착순으로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운영 기간 동안 무료 시식회는 물론 온라인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하림 푸드트럭 사진을 찍어 개인 SNS 채널에 #하림 또는 #하림푸드트럭 해시태그를 올린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6월 3일(토)부터 4일(일)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열리는 ‘유니브엑스포서울 2017’에서도 하림 푸드트럭을 만나볼 수 있다.

올 하반기부터는 소비자가 원하는 장소로 하림 푸드트럭이 찾아갈 계획이다. 하림 자연실록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지 확인 및 신청할 수 있다. 100명 이하의 단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이벤트 응모 시 배달 희망지역과 단체명을 표기하면 된다. 해당 이벤트 게시글을 공유하고 친구를 초대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하림 마케팅팀 정대승 대리는 “소비자들에게 색다르면서도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던 중 최근 젊은 층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푸드트럭을 떠올렸다”며 “올 연말까지 전국 주요 도시를 직접 찾아 신제품 시식기회 및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에게 한 걸음 다가가는 계기로 삼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halim.com
언론연락처: 하림홍보대행   신시아   김혜은과장   02-6363-8269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기업 홍보는 뉴스와이어로 하세요.
보도자료 배포와 모니터링이
쉬워집니다.

서비스 바로가기 >
산업별 보도자료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