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 준공진 플라이백 컨트롤러와 전력 IC를 통합한 5세대 CoolSET 제품군 출시

뉴스 제공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 프랑크푸르트증권거래소 IFX
2017-04-25 09:43
서울--(뉴스와이어)--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코리아 대표이사 이승수)는 준공진 플라이백 컨트롤러와 전력 IC를 통합한 5세대 CoolSET™ 제품군을 출시했다.

이 제품군은 최신 기술들을 적용함으로써 향상된 효율을 달성하고 스타트업이 빠르며 다양한 부하 조건으로 더 우수한 성능을 달성한다. 이들 새로운 IC 제품은 특히 가전제품의 보조전원, 서버, 산업용 SMPS 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의 AC/DC 스위치 모드 전원장치에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5세대 CoolSET™ 제품군은 최신 700V 및 800V CoolMOS P7과 5세대 컨트롤러를 단일 패키지로 통합하였다. 고전압 MOSFET으로 새롭게 개발된 캐스코드 구성을 적용하고 전류 레귤레이터를 통합함으로써 스타트업이 빠르다. 또한 동적 버스트 모드(Active Burst Mode)와 선택 가능한 버스트 모드 진입/탈출 임계값은 경부하 성능을 최적화하였다.

또한 이들 제품은 새로운 알고리즘을 사용해서 각기 다른 라인 조건으로 스위칭 주파수 분포를 최소화하고 EMI 필터 설계를 간소화한다. 또한 보호 기능으로서 입력 과전압 보호, 브라운 인/아웃 보호, 핀의 접지 단락 보호, 히스터리시스를 사용한 과열 보호를 포함한다. 또한 모든 보호 기능을 자동 재시작을 하도록 구현함으로써 가동 중단을 최소화한다.

◇공급

5세대 준공진 컨트롤러와 CoolSET 제품 포트폴리오는 2017년 5월부터 공급한다. 컨트롤러 제품은 SMD 패키지(DSO-8)로 CoolSET 제품은 SMD(DSO-12)와 쓰루홀(DIP-7) 패키지로 현재 샘플 주문이 가능하다. 이들 제품에 관한 추가 정보는 관련링크에서 볼 수 있다.

인피니언 개요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는 생활의 편리함과 안전, 그리고 친환경을 추구하는 세계 반도체 솔루션 시장의 선두주자이다. 인피니언의 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는 더 나은 미래를 위한 핵심 기술이다. 2016년 회계년도(9월 30일 마감)기준 인피니언은 전 세계 약 36,300명의 직원들과 함께 65억 유로 매출을 달성하였다. 인피니언은 프랑크푸르트 증권거래소(거래 심볼: IFX)와 미국 장외시장 OTCQX International Premier(거래 심볼: IFNNY)에 등록되어 있다.

제품 추가 정보 : http://www.infineon.com/ACDC
제품 추가 정보: http://www.infineon.com/coolset-gen5

웹사이트: http://www.infineon.com

연락처

인피니언테크놀로지스코리아
박은진 부장
02-3460-08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