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봄맞이 ‘소풍 프로모션’ 실시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회원 가입 후 응모권 작성하여 응모

추첨 통해 총 825명에게 소풍 물품 사은품으로 증정

뉴스 제공
더네이쳐홀딩스 코스닥 298540
2017-04-25 09:30
서울--(뉴스와이어)--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더네이처홀딩스, 대표 박영준)이 봄을 맞아 ‘소풍’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소풍’ 프로모션은 나들이 가기 좋은 요즘 가족, 친구들과 함께 가볍게 봄 소풍을 즐겼으면 하는 마음에서 마련됐다.

프로모션 기간은 5월 14일까지로 전국 백화점 및 대리점을 포함한 내셔널지오그래픽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매장에서 3만원 이상 제품 구매 후 응모권을 받아 작성하여 매장에 비치된 응모함에 넣으면 된다.

추첨을 통해 각 매장별 15명씩, 전국 55개의 매장에서 총 825명의 당첨자를 선정하여 텐트, 체어, 테이블 등 다양한 소풍 물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5월 19일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그리고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고객들이 즐겁게 봄 소풍을 즐길 수 있도록 푸짐한 선물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지적 호기심을 바탕으로 새로운 세상을 향해 여정을 떠나는 탐험가들의 모습을 담은 내추럴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로 고전적인 아웃도어를 재해석한 ‘오리지널 어드벤처(THE ORIGINAL ADVENTURE) 라인’과 도시 생활에 적합한 기능적인 면을 강조, 도시적 감수성을 모던하고 심플하게 재해석한 ‘어번 어드벤처(THE URBAN ADVENTURE)’라인으로 전개하여 의류, 가방, 캐리어, 캠핑용품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지난해 상반기 론칭 이후 급속한 성장을 통해 현재 57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더네이쳐홀딩스 개요

(주)더네이처홀딩스는 2004년 설립되었다. 빠른 속도로 글로벌화 되어가는 시장 현황과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빠르게 대처함으로써 지난 10년간 국내 업계의 트렌드를 선도적으로 주도해 왔다. 더네이처홀딩스는 한걸음 더 나아가서 해외의 다양한 브랜드를 발굴하여 상품을 개발하고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는 라이센싱 전문업체로 성장하고 있다.

http://www.naturestore.co.kr

연락처

더네이쳐홀딩스
마케팅팀
070-5056-204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