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종합사회복지관, 현대모비스와 함께하는 ‘어르신 노래 한마당’ 개최

2017-04-24 11:25
서울--(뉴스와이어)--삼전종합사회복지관(관장 현혜영)이 현대모비스 자원봉사단과 협력해 4월 22일(토) 오전 9시 30분~11시 30분 복지관 지하강당에서 어르신 노래 한마당을 열었다.

현대모비스 자원봉사단은 노래 한마당뿐 아니라 어르신 대상으로 진행하는 설날, 추석맞이 기획행사 및 주거환경개선 사업에서도 봉사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노래 한마당은 본 기관 무료급식 이용 어르신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어르신들이 자율적으로 노래를 부르고 즐겁게 참여할 수 있어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었다.

평소 노래 부르는 걸 좋아하시는 민변순 어르신(가명, 79세)은 “여러 사람들과 함께 어울리며 노래를 부를 수 있어서 즐거웠고 진짜 노래방에 온 것처럼 큰소리로 노래를 부르고 박수를 치면서 스트레스도 해소할 수 있어 신나는 시간이었다”고 만족감을 표했다.

김성열 어르신(가명 71세) 또한 “복지관에서 이렇게 노래를 부를 수 있는 장을 마련해줘서 고맙다”고 밝혔다.

현대모비스 자원봉사단은 어르신들이 노래를 부르며 적극적으로 참여하시고 서로 어울리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는 모습이 좋았다며 어르신들이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고 함께 행복해지는 시간이었다고 밝혔다.

삼전종합사회복지관은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가활동 지원을 위하여 현대모비스 자원봉사단과 함께 매달 월 1회(셋째 주 토요일), 오전 9시 30분부터 11시 30분까지 복지관 지하 강당에서 노래 한마당을 진행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samjeon.or.kr

연락처

삼전종합사회복지관
성장마을 1팀
박화일 사회복지사
02-421-60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