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xminers, 획기적인 비트코인·라이트코인 채굴칩 출시

비트코인 이후 대비하는 신기술로 업계 판도 뒤흔들어

뉴스 제공
Foxminers
2017-04-24 11:22
로스 게이토스--(뉴스와이어)--암호화 화폐 채굴이 갈수록 어려워지고 있다는 일각의 우려를 일축시킬 제품이 탄생했다.

Foxminers가 내놓은 최초의 듀얼 채굴 하드웨어는 SHA-256와 Scrypt를 모두 사용해 비트코인과 라이트코인을 채굴할 수 있다. 본 제품은 듀얼 채굴 이용자가 SHA-256와 Scrypt를 사용하는 암호화 화폐를 거래할 때도 맞춤형으로 활용된다.

◇높은 채굴력 겨냥해 개발된 제품

Foxminers의 채굴칩인 FM9800과 XD112는 해쉬 처리율을 최대 잠재치까지 향상시키고 전력 사용량은 낮추는 뛰어난 하드웨어 설계 역량의 결과물이다. 두 제품 모두 컨트롤러와 소프트웨어가 선탑재되어 있다. 제품 평가 밑 시제품화, 극한환경 압력 테스트 등 집중적인 시험 기간을 거친 Foxminers F24, F48 하드웨어 제품들은 현재 양산 체제에 돌입하기 위한 준비를 끝낸 상태다.

◇가격 및 판매 정보

Foxminers F24, F48은에서 정식 판매에 앞서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5월 14일까지 선주문하는 고객은 500달러 할인된 가격을 적용 받으며 제품가는 2,500달러부터 시작한다.

배송료와 통관비는 Foxminers가 부담하며 고객은 추가 비용 없이 제품을 전달받을 수 있다. Foxminers의 마이크 해리시(Mike Harish) Operational Director는 “경쟁사들이 우리 회사가 갖춘 저전력과 제품 능력을 따라올 수 없다는 사실이 이제 널리 알려질 것이다. F48의 경우 비트코인은 초당 75TH, 라이트코인은 초당 2.1GH을 채굴할 수 있어 시장 최고 수준의 제품이다”면서 “우리는 최고 수준의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하고 있다”고 밝혔다.

FoxMiners 개요

2016년 창립한 Foxminers는 세계 최초의 듀얼 채굴기 생산업체로 SHA-256, 혹은 Scrypt 기술을 이용한 듀얼 암호화 화폐 채굴기를 개발 및 판매하기 위해 설립되었다. Foxminers는 24 제품을 비롯해 채굴력 높은 제품을 저가에 제공하고 있다. 당사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 게이토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세계 곳곳에 지사를 운영한다.

블로그: http://arcserve.com/blog/
트위터: http://twitter.com/arcserve
링크드인: http://www.linkedin.com/company-beta/5251515/

연락처

Foxminers
New Dawn Media Public Relations
Karen Meron
818-422-400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Foxminers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