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캣, 고객감동 프로젝트 ‘캣배송’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사운드캣
2017-04-24 10:14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음향기기 유통회사 사운드캣(SOUNDCAT)이 ‘캣배송’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운드캣에서 제품을 구매하거나 A/S를 맡긴 고객들 중 일부를 추첨하여 사운드캣 직원들이 해당 제품을 직접 배달하는 이벤트다.

모든 것이 빨리 시작되고 완성되어야 인정받는 초고속의 시대인 요즘, 몇몇 쇼핑몰에서 시작된 당일 주문 당일 배송은 그런 소비자 심리를 반영해 회사의 판매고를 높였다고 평가받는 가운데 중소기업 중에서는 최초로 사운드캣이 이러한 서비스에 나섰다.

음향 관련 신상품 소개와 재치 있는 입담으로 유튜브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하피디 영상에도 등장하는 사운드캣 특송인 캣배송은 직영 온라인 쇼핑몰 자운드 구매자 중 수도권 내 고객들을 랜덤으로 선정해 소정의 사은품과 함께 당일 배송하는 이벤트로 사운드캣 고객감동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사운드캣은 이 캣배송을 위해 준비한 픽업트럭을 직원들이 직접 운전하고 배송하면서 남다른 팀웍을 과시하는 한편 캣배송데이를 지정하여 커스텀 이어폰 이동 청음샵 등 고객들에게 감동을 주고 친밀하게 다가갈 수 있는 더욱 다양한 고객감동 프로젝트를 시도할 예정이다.

한편 유투브 채널 ‘하피디’는 각종 음향기기와 재미있는 팁, 잇 아이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담아내며 주목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soundcat.com

연락처

사운드캣
홍보팀
이재면 사원
070-4639-2471
이메일 보내기

이벤트 문의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