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진디엠피, 가정용 LED조명 오브라이트 GS홈쇼핑 첫 론칭

24일 GS홈쇼핑 통해 첫 홈쇼핑 론칭 방송 진행

뉴스 제공
파커스 코스닥 065690
2017-04-24 10:40
서울--(뉴스와이어)--LED 조명 전문 기업 대진디엠피가 24일 GS홈쇼핑을 통해 가정용 LED 브랜드 오브라이트 제품을 홈쇼핑에 최초로 론칭한다고 밝혔다.

‘스마트한 조명의 시작, 오브라이트’라는 콘셉트로 진행되는 본 방송은 24일 오후 7시 40분에서 8시 45까지 진행된다.

이번 방송에서는 오브라이트 거실등, 방등, 주방등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방 개수 및 평형에 따라 고객 각자의 필요 수량 별 맞춤 구매 할 수 있는 패키지 구성으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더불어 홈쇼핑에서 구매 시에만 얻을 수 있는 다양한 할인, 최저가 보장 및 무료 설치 서비스 혜택도 제공한다. 론칭 방송인만큼 지금까지 한적 없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브라이트의 제품은 ‘스마트한 조명’이라는 콘셉트에 부합하게 다양한 기능과 높은 효율을 지녔다. 거실등과 방등에 사용 가능한 리모컨을 통해 7단계 조도 조절과 취침/기상 예약, 방범 모드 설정 등이 가능하다. 또한 전 제품 고효율 인증으로 전기세 절약에도 탁월하다.

대진디엠피는 오브라이트는 고객 한 분 한 분, 혹은 한 가정 마다 각자의 필요에 맞게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제품이라며 이번 홈쇼핑 론칭을 계기로 고객에게 전에 없는 더 많은 혜택 제공과 함께 제품 소개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오브라이트 제품에 대한 상세한 안내는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진디엠피 개요

주식회사 대진디엠피는 1970년 프린터 부품 제조 기업으로 창업했고 2004년에는 국내 최초로 LED 조명 시장에 진출했다. 기업 부설 연구소 및 국내 공장을 보유하여 연구 제조부터 제품 생산과 판매까지 모든 분야에서 전문성을 지닌 LED 조명 제조회사다. 그간 LED 패키지 생산과 산업용 LED 조명 연구 개발 및 생산 판매로 LED 산업 조명 시장에서 제품 품질과 기술력을 인정 받았다. 2017년 2월부터는 고품질 LED 홈 조명인 오브라이트 브랜드를 출시하였다.

홈페이지: http://ohbright.com

연락처

대진디엠피
조명사업부 마케팅팀
김대훈 대리
02-6921-78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