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푸켓, 예비 부모 위한 ‘베이비문 패키지’ 출시

반얀트리 푸켓으로 떠나는 낭만적인 태교 여행

2017-04-24 10:09
서울--(뉴스와이어)--아시아 최대의 통합 리조트 단지 내 자리한 반얀트리 푸켓이 프라이빗한 풀 빌라에서 여유롭게 태교를 즐길 수 있는 ‘베이비문 패키지(Babymoon Package)’를 출시한다.

베이비문 패키지는 2박 3일 동안 시그니처 풀 빌라에 머물며 여유로운 휴식과 호사를 누릴 수 있는 패키지로 출산을 앞두고 태교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부부들을 위해 특별히 기획되었다.

예비 부모를 위한 이번 패키지에는 산모 마사지, 스트레스 해소 클래스, 예비 아빠 대상의 마사지 레슨 등이 다채롭게 마련되어 있어 원하는 서비스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무료 일일 조식(2인) △인 베드 조식(1회) △인 빌라 BBQ 다이닝(1회) △초콜릿과 스낵 △기념 시가와 코냑 △아기 이름이 새겨진 행운의 팔찌 △스파·레스토랑 이용 시 할인 혜택 △한화 약 6만 7천원(2,000 태국 바트) 상당의 기프트 바우처 등도 포함되어 있다.

이외에도 예비 엄마가 조용한 라군과 방타오 만을 한가로이 거닐거나 리조트 내의 편리한 서비스들을 이용하는 동안 예비 아빠는 다양한 수상 경력에 빛나는 18-홀 라구나 골프 푸켓(Laguna Golf Phuket)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다.

한편 반얀트리 푸켓은 호텔업계에서 20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한 독일 출신의 매뉴엘 랭(Manuel Lang)을 호텔 매니저로 최근 선임했다.

베이비문 패키지 가격은 한화 약 148만원(44,500 태국 바트)부터 시작하며 5월 1일부터 이용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반얀트리 푸켓의 이메일 또는 전화로 가능하다.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개요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그룹은 프리미엄 리조트, 호텔, 레지던스, 스파를 공급 및 개발하는 글로벌 선도 기업이다. 반얀트리(Banyan Tree)는 개인 풀이 마련된 올 빌라 컨셉의 리조트로 몸과 마음, 영혼의 활기를 되찾을 수 있는 안식처를 제공한다. 앙사나(Angsana)는 현지의 특징을 세련되게 녹인 리조트로 활기차고 즐거움이 넘치는 분위기가 이용객들에게 모험과도 같은 경험을 선사한다.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그룹의 대담하고 새로운 시도가 엿보이는 카시아(Cassia)는 감각적이면서도 최신의 설비를 자랑하는 레지던스 호텔이다. 다와(Dhawa)는 캐주얼하면서도 현대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풀서비스 호텔로 독창적인 디자인과 개인 맞춤형 서비스가 어우러져 색다른 만족감을 선사한다.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그룹은 현재 25개국에 진출해 41개 호텔과 리조트, 64개의 스파, 77개의 갤러리 및 3개의 골프클럽을 소유 또는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anyantree.com

연락처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홍보대행
KPR
허새롬
02-3406-2288
이메일 보내기

반얀트리 푸켓 문의
+66 76 372 4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