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카드, 익스피디아·피치항공 손잡고 일본 여행객 대상 이벤트 실시

다음 달 말까지 마스터카드로 익스피디아에서 일본지역 호텔 예약 시 12% 할인 혜택 제공

마스터카드로 피치항공권 결제 후 이벤트 응모하면 피치 20만 포인트·교통카드 2,000엔 권 등 푸짐한 경품 제공

한국인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일본지역 혜택 집중… 카드만이 제공할 수 있는 혜택 제공

뉴스 제공
마스터카드 뉴욕증권거래소 MA
2017-04-24 10:03
서울--(뉴스와이어)--마스터카드가 5월 초 황금연휴를 앞두고 일본 방문 여행객 대상 프로모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외 여행객들의 일본 여행 기호에 맞춰 보다 실속있는 혜택을 제공하겠다는 취지에서다.

마스터카드는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 일본 피치항공 등과 함께 맞춤형 항공·숙박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마스터카드 고객이 익스피디아를 통해 일본지역 호텔을 예약할 경우 12%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마스터카드 고객 전용 익스피디아 사이트’에 접속해 우측 상단의 ‘할인쿠폰 확인하기’ 메뉴를 통해 쿠폰 수령이 가능하다.

5월 31일까지 해당 할인쿠폰을 통해 호텔을 예약한 후 마스터카드로 결제하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예약은 체크아웃 일자 기준 8월 31일까지다.

또한 마스터카드로 일본 피치항공편을 예약한 고객은 양사가 진행하는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다음 달 1일부터 6월 30일까지 항공편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만 피치 포인트(4명), 스이카(동일본 여객철도) 교통권 2,000엔 권(40명), 일본지역 포켓 와이파이 1일 무료 이용권(400명) 등이 제공된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5월 1일부터 6월 30일동안 마스터카드로 피치항공 사이트에서 항공권 예약 후 예약번호와 탑승자 영문명을 담당자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당첨자는 7월 7일 발표할 예정이다.

프로모션과 더불어 해외가맹점 또는 ATM 사용 시 할인, 수수료 면제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해외거래에 특화된 마스터카드를 준비하면 경제적인 일본여행이 가능하다. 또한 일본여행 중 현금이 필요할 경우 일본 전역의 2만 3,000여 세븐일레븐 편의점이나 우체국 등에서 편리하게 마스터카드 체크카드 또는 신용카드로 현금 인출 또는 현금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정선화 마스터카드 마케팅 과장은 “최근 몇 년 동안 일본을 찾는 한국인 수가 급증하면서 마스터카드도 일본 여행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많은 소비자들이 해외에서 현금결제로 경험할 수 없는 카드결제의 이점을 직접 체험하고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프모로션을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스터카드는 한국인들이 자주 찾는 일본 가맹점들과 파트너십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마스터카드(Mastercard) 개요

마스터카드(NYSE: MA)는 글로벌 지불 사업 분야의 테크놀로지 기업이다. 당사는 210여개국의 소비자, 금융기관, 가맹점, 정부, 그리고 기업들을 연결하는 세계에서 가장 빠른 페이먼트 프로세싱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 마스터카드의 상품과 솔루션은 개인과 기업이 쇼핑, 여행, 기업 운영, 재무관리와 같은 일상적인 상거래 활동을 더 쉽고 더 안전하고 더 효율적으로 할 수 있게 한다. 마스터카드 트위터(@MasterCardAP, @MasterCardNews)를 팔로우하고, Beyond the Transaction Blog의 토론에 참여하시기 바란다. Engagement Bureau의 최신 뉴스는 구독신청을 통해 받아 보실 수 있다.

익스피디아: http://www.expedia.co.kr/mastercard
피치항공: http://www.flypeach.com/pc/kr

웹사이트: http://www.mastercard.com/

연락처

마스타카드 홍보대행
웨버 샌드윅
정건 사원
02-6446-7052
이메일 보내기

문의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