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메이트, 세계 최초 2.5cm 초슬림 양면 디스플레이 출시

세계 3대 패널 제조사인 ‘AUO’와 함께 출시… 뛰어난 화질로 시장 선도할 것

초슬림 디자인으로 슬라이딩 도어에도 설치 가능한 세계 유일 모델… 유동 인구 많은 곳에 적합

뉴스 제공
시스메이트
2017-04-24 10:00
서울--(뉴스와이어)--국내 디지털 사이니지의 대표 주자인 ㈜시스메이트(대표 정종균)가 세계 최초로 2.5cm 두께의 스탠드형 초슬림 양면 디스플레이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시스메이트가 출시하는 디스플레이는 세트의 총 두께가 2.5cm로 초슬림함을 자랑하고 있다. 기존 국내에 출시되어 있는 양면형 디지털 사이니지 보다 얇아 슬라이딩 도어에도 설치가 가능한 세계에서 유일한 모델이라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세계 3대 패널 제조사로 유명한 ‘AUO’와 함께 출시하여 품질면에서도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이 제품은 HD보다 선명한 화질의 FHD 디스플레이(1920X1080)에 양면 휘도 700cd/㎡로 자동차 쇼룸, 쇼핑몰, 공항, 전시관, 편의점 등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 매우 적합하다. 얇은 두께에도 제품의 전면과 후면에서 동시에 화면을 볼 수 있도록 해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이와 함께 55인치의 넉넉한 화면에 HDMI, USB 포트를 이용하여 콘텐츠가 원활하게 재생되고 PC가 내장되어 있어 별도의 솔루션 없이 이미지 및 동영상 플레이가 간편하게 이뤄진다는 점이 장점이다.

또한 이 제품은 조달청에서 운영하고 있는 국가 종합 전자 조달 시스템인 ‘나라장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기존 시스메이트의 디지털 사이니지는 물론 이번에 출시한 양면 디스플레이도 ‘나라장터’의 심사를 거쳐 등록을 완료했기 때문에 구매 입찰이 가능하다.

정종균 시스메이트 대표는 “초슬림하면서도 압도적인 화질을 통해 상업용 디스플레이 시장에서도 인정받을 수 있는 차원이 다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술개발로 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시스메이트 개요

시스메이트는 웹 솔루션 개발 및 공급을 시작으로 성장한 IT 전문 기업이다. 2009년 설립 후 새로운 분야에 대한 과감한 도전과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업계 최초로 ‘디지털 메뉴판’ 개발에 성공하기도 했다. 단순히 DID를 공급, 설치하는 것이 아닌 설치 기획부터 디자인, 운용관리, 장비의 유지/보수까지 담당하는 ‘논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ysmate.co.kr

연락처

시스메이트
마케팅 담당
고혜연
02-6412-49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