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S영재교육센터, 5월 한 달간 학부모 설명회 및 이벤트 실시

사고력·융합·소프트웨어 교육 등 다양한 주제로 강연

비밀의 방, 무인도 탈출하기 등 체험형 이벤트 풍성

뉴스 제공
CMS에듀
2017-04-21 09:56
서울--(뉴스와이어)--사고력 기반 융합교육 기업 CMS에듀(대표 이충국)가 23일 CMS압구정본원을 시작으로 4월 말부터 5월 한 달간 전국 CMS영재교육센터에서 학부모 설명회와 이벤트를 개최한다.

2017년 3분기(6~8월) 신입생 모집을 앞두고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에는 초등생 자녀(7세포함)를 둔 학부모는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압구정, 대치, 서초, 분당 등 전국 CMS 영재교육센터에서 진행되는 설명회는 초등 사고력 교과 수학 ‘드로잉 매스’를 비롯해 사고력 교육, 융합 교육, 소프트웨어 사고력 교육 등을 주제로 진행된다.

또한 센터별로 CMS의 대표 사고력 프로그램 ‘WHY’, 7세~초등 1학년을 위한 ‘생각하는 I·G’, ICT 사고력 교육 ‘ICT ConFUS’ 등의 무료 체험수업이 진행된다.

특히 압구정 센터의 ‘CODE CMS 비밀의 방’, 서초 센터의 ‘CLASH OF CLASS’, 올림픽 센터의 ‘무인도 탈출하기’ 등과 같이 학생들이 직접 즐기고 생각할 수 있는 체험형 이벤트가 다양하게 마련돼 있어 눈길을 끈다.

센터별 설명회 및 무료 체험수업 세부 일정과 자세한 사항은 CMS에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거나 인근 지역 영재교육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CMS는 코스닥 상장 1주년을 기념해 7세~초등 6학년을 대상으로 CMS 입학전형인 전국진단평가를 무료로 실시한다. 전국진단평가는 자녀의 학업 성취도를 파악하고 향후 올바른 교육 방향과 학습계획을 결정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msedu.co.kr

연락처

CMS에듀
PR팀
김나리 대리
070-7463-71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