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네켄, 캠페인 영상 ‘별 그 뒤에 숨은 이야기’ 공개

하이네켄의 ‘별, 그 뒤에 숨은 이야기’를 스타와의 인터뷰로 위트 있게 풀어내

배우 천우희, 작가 허지웅, 글로벌댄서 제이블랙 등 세 가지 버전을 차례대로 공개

뉴스 제공
하이네켄코리아
2017-04-21 08:45
서울--(뉴스와이어)--혁신을 선도하는 프리미엄 맥주 하이네켄이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There’s More Behind the Star’ 슬로건 아래 ‘별, 그 뒤에 숨은 이야기’ 라는 새로운 디지털 동영상 광고를 국내에 선보인다.

이번 글로벌 캠페인을 통해 오랜 역사를 지닌 하이네켄의 브랜드 스토리와 그간 고집스럽게 지켜온 품질에 대한 풍성한 이야기를 한국 소비자에게 들려줄 예정이다.

이번 글로벌 캠페인의 핵심은 독보적인 발자취로 맥주 그 자체에 집중해온 하이네켄의 본연의 가치를 다루는 데 있다. 하이네켄은 글로벌 캠페인 영상을 국내 버전으로 새롭게 제작하며, 하이네켄이 전 세계 192개국에 진출한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라는 점과 15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브루마스터 아래 오랜 역사와 뛰어난 품질을 유지하고 있다는 점 등을 강조하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또한 하이네켄 맥주는 1873년부터 지금까지 순수 100% 몰트와 물, 홉, 하이네켄만의 A-이스트(A-Yeast)로 맥주 순도의 중요성을 지켜오고 있다는 점을 내세워 품질에 있어서 절대 타협하지 않는 하이네켄의 자부심에 대해 말할 예정이다.

하이네켄은 이번 글로벌 캠페인 영상이 내포한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각자의 성공스토리를 보유한 국내 스타 3인을 선정, 그들만의 이야기를 위트 있게 녹여낸다. 특히 지난 10일 온라인에서 먼저 공개된 ‘배우 천우희’ 편은 1주만에 SNS채널에서 약 50만 건에 가까운 조회수를 기록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천의 얼굴’이라고 불리는 데뷔 13년차 배우 천우희의 진솔한 모습이 담긴 글로벌 캠페인 영상은 하이네켄코리아의 공식 페이스북과 캠페인 모바일 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하이네켄은 이달 3일부터 캠페인 모바일 페이지에 접속하여 캠페인 영상에 담긴 스타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보고 질문을 남긴 참여자 대상으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자 중 당첨자를 무작위로 추첨하여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여행권과 호텔 숙박권, 하이네켄 익스피어런스(Heineken Experience) 입장권 등 하이네켄의 역사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하이네켄코리아의 마케팅을 총괄하는 차디 압도(Chadi Abdo) 상무는 “하이네켄은 길고 풍부한 역사를 보유한 만큼 오랜 시간을 관통하며 쌓아온 진실되고 다양한 이면의 이야기를 가지고 있다“며 ”이번 글로벌 캠페인 영상을 통해 한국을 대표하는 스타와 하이네켄의 별 뒤에 숨은 진정성 있는 스토리를 한국 소비자들과 나누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어 차디 압도 상무는 “앞으로도 하이네켄은 소비자들에게 변함없는 최상의 품질의 맥주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 하겠다”고 덧붙였다.

전 세계 192개국에 판매되고 있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하이네켄은 창립 후 142년이 지난 지금도 품질과 맛에 대한 노력을 끊임없이 지속하고 있으며, 전세계적으로 동일한 맛과 최상의 품질을 제공하고 있다.

하이네켄 공식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heinekenkr
모바일 페이지: http://m.heinekenstar.co.kr

연락처

하이네켄 홍보대행
커뮤니크
노아람
02-788-73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