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팡, ‘어린이날 선물 기획전’ 오픈

어린이날 포함 황금연휴 맞아 다양한 상품 및 혜택 선보여

에듀팡에서 엄선한 브랜드 상품 최대 73% 할인

뉴스 제공
포워드퓨처
2017-04-21 10:00
서울--(뉴스와이어)--교육 종합 플랫폼 에듀팡(포워드퓨처, 대표 여원동)이 어린이날을 맞아‘어린이날 특별 기획전’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어린이날을 포함해 최대 9일간 이어지는 황금연휴를 맞아 사람들에게 최저가, 높은 할인율, 쿠폰 증정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되었다.

‘어린이날 특별 기획전’에서는 △사고력 수학 교육기업 시매쓰가 개발한 보드게임 ‘매쓰고’(세트 구입 시) △인기 남아 완구 ‘파워레인저’ △유아도서 전문업체 연두비의 인기 도서 ‘깨미의 공룡탐험대’ 10권 △알림, 동요, 동화 등의 말하기 기능이 있는 ‘애착인형 주주로’ △LED 바퀴로 안전하게 탈 수 있는 ‘키도우 킥보드’ △창의력 쑥쑥, 내 맘대로 자석블럭 ‘맥큐브’ △특허받은 창의 자석 ‘에드토이’ 등을 최저가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요즘 어린이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장난감 친구 캐리 인형’을 구매하면 캐리 캐릭터 양말을 증정하고 독일, 프랑스 프리미엄 원목 브랜드 에르찌와 자노드의 ‘소꿉놀이, 악기 완구, 역할놀이 완구’들을 처음으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블록/레고/퍼즐 △인형/역할놀이 △로봇/작동 완구 △자전거/킥보드/인라인 △유아 전동차 △보드게임 △도서/기타 △유아완구 등의 여러 카테고리들을 한데 모아 다양한 상품들을 구성, 최대 73%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함은 물론 여기에 여러 혜택까지 더했다.

에듀팡 심가용 MD는 “어린이날 선물 기획전을 준비하며 재미뿐 아니라 교육적 효과까지 고려하여 상품을 구성하였다”며 “이번 기획전이 우수 브랜드의 교육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어린이날 특별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팡에서 확인 가능하다.

포워드퓨처 개요

에듀팡은 포워드퓨처에서 운영하는 에듀테크 서비스 브랜드다. 2015년 1월 1일 설립되었으며 교육비 절감을 통한 가계의 경제적 부담 완화, 양질의 다양한 맞춤형 교육 정보 제공, 교육 정보의 소통을 통한 인재 육성 기여라는 3가지 목표를 가지고 교육시장의 선진화와 활성화를 통한 구조적 개선을 지향하는 대한민국 No.1 에듀플레이스다. 에듀팡은 영유아부터 성인에 이르기까지 전 세대를 걸쳐 인강에서부터 도서, 교구재, 학원까지 교육에 관한 전 상품을 다루고 있다.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학원 O2O, 교육 상품 큐레이션, 교육 정보 제공, 커뮤니티까지 ‘공부할 때’ 방문해야만 하는 ‘교육종합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비전을 가지고 있다.

에듀팡 어린이날 기획전 페이지: http://www.edupang.com/product?cate=062400

웹사이트: http://www.edupang.com

연락처

포워드퓨처
이윤정 선임연구원
02-2088-78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