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스, ‘AMWC 2017’ 세계 안티에이징 학회 성황리 종료

출처: 클래시스
2017-04-20 15:00
클래시스가 AMWC 2017 세계 안티에이징 학회에 참가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7년 04월 20일 --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의료기기 전문 기업인 클래시스(CLASSYS Inc)가 유럽 최대 규모의 안티 에이징 학회인 ‘AMWC(Anti-Aging Medicine World Congress) 2017’에 4월 6일부터 8일까지 참가했다고 밝혔다.

세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피부과 학회 중 하나로 꼽히는 AMWC는 올해로 15회를 맞이해 유럽을 비롯하여 전 세계 1만여명 이상의 피부 미용 및 비만 전문가가 참가하였다.

이번 학회를 통해서 클래시스의 대표 장비인 ULTAFORMERIII(국내 모델명 슈링크), CLATUU 그리고 지방 감소에 특화된 신제품 SCIZER를 선보였고 프랑스, 독일, 영국 등 유럽 전역뿐만 아니라 중동 및 아시아 고객들도 방문해 클래시스의 신규 제품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

클래시스는 이번 학회를 바탕으로 유럽 시장을 포함한 전 세계 많은 바이어들에게 또 한 번 클래시스의 브랜드와 우수한 기술력을 알리게 되었다며 많은 글로벌 파트너들과의 확고한 파트너쉽을 확인하였다고 밝혔다.

클래시스 개요

클래시스는 2007년 설립된 국내 피부, 비만 의료기기 시장의 대표 기업이다.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가의 외국산 의료 장비를 국산화, 업계 선도 기업으로 우뚝 섰다. 또한 2017년 미국 화장품 회사 스케덤을 인수하여 화장품 사업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피부 미용을 위한 고강도 집속 초음파(HIFU) 장비, 비수술 냉각지방분해 장비 등을 주력 상품으로 한다. 영국, 프랑스, 러시아, 중국, 터키, 이란 등 전 세계 50여개국에 제품을 수출하며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클래시스   인사팀   손석진 팀장   070-5157-872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산업별 보도자료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