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C, 글로벌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및 기술 업계 위한 365 온라인 커뮤니티 플랫폼 개설

업계 통찰, 브랜드 인지도, 사고 리더십 및 리드 제너레이션 기회 등 제공
출처: IBC
2017-04-20 13:55
런던--(Business Wire/뉴스와이어) 2017년 04월 20일 -- IBC가 www.ibc.org에서 IBC의 비교할 수 없는 비즈니스 정보와 통찰이 담긴 신선하고 본질적인 콘텐츠를 언제든지 접할 수 있는 새로운 온라인 커뮤니티 플랫폼과 주간 소식지를 제공하는 IBC365를 개시한다고 발표했다.

‘업계에 의해, 업계를 위해’ 운영된다는 IBC의 임무 실행의 일환으로 IBC는 최근 광범위한 독립 연구를 의뢰해 방송 및 미디어 산업의 발전을 도모하고 9월에 암스테르담에서 열리는 국제방송장비박람회(IBC Show)에 참가할 1700여 개의 전시업체들과 5만5000명의 방문객들에게 더 큰 가치를 제안할 방안을 모색했다. 연구 결과 박람회 기간 외에도 IBC가 생산하는 업계 통찰에 대한 수요가 많다는 것이 드러났다.

IBC 최고경영자 마이클 크림프(Michael Crimp)는 “몇 년 동안 IBC의 이해당사자들은 다양한 업계 전문가들이 생산하는 광범위한 지식에 접근할 수 있기를 희망해왔다”고 말했다. 이어 “IBC365를 통해 우리는 이러한 높은 가치의 시장 정보와 고품질 콘텐츠를 언제 어디서든 필요할 때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또한 이를 통해 우리는 새로운 시장으로 진출하거나 그들을 IBC 커뮤니티로 유도할 수도 있다”고 밝혔다.

연구에 따르면 방송 및 미디어 커뮤니티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클라우드, AR/VR, 모바일, IoT, 소셜네트워크, 인공지능, 통신 등 주요 관련 산업들이 IBC의 산업 전문지식으로부터 혜택을 받게 된다.

IBC365는 오늘 업계 동향, 임원 인터뷰, 사고 리더십, 기술 논문, 그리고 생산, 콘텐츠 관리, 전송, 소비 및 기술 진보 전반에 대한 후원 콘텐츠를 포함한 수백 건의 기사와 동영상을 게재했다. 특히 관련 시장을 겨냥해 의뢰된 콘텐츠는 그들을 IBC에 더욱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 IBC2017의 주제와 강연, 발표자들에 맞춰 IBC365의 편집물도 게재될 예정이다.

IBC의 대표적인 작가, 컨설턴트 및 분석가에는 페르갈 링그로스(Fergal Ringrose), 전 TVB 유럽(TVB Europe) 편집장 및 IBC 데일리(IBC Daily) 편집국장, 조지 베비어(George Bevir) 전 브로드캐스트(Broadcast) 기술 및 시설 에디터 및 브로드캐스트 테크(Broadcast Tech) 에디터 등이 포함된다.

IBC365는 ibc.org에서 지금 바로 확인할 수 있다.

IBC 개요

IBC박람회는 전 세계 연예 및 뉴스 콘텐트의 창작, 관리 및 제공 사업에 종사하는 전문인들을 대상으로 매년 열리는 최고의 국제행사이다. 매년 170여 개국에서 5만 5000명 이상이 참가하는 IBC박람회는 동료 전문가들이 평가하는 권위 있는 컨퍼런스와 1700개 이상의 첨단 전자 미디어 기술 제공업체들의 기술, 제품 전시회로 구성되어 있으며, 비교가 안될 만큼 많은 네트워크 형성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IBC2017 일정

컨퍼런스: 2017년 9월 14~18일

전시: 2017년 9월 15~19일

IBC365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ibc.org)에서 볼 수 있다.
IBC2017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show.ibc.org)에서 볼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41900618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ibc.org
언론연락처: IBC홍보대행   루이스웰스(LouiseWells)   버블커뮤니케이션즈(BubbleCommunications)   +44771898525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산업별 보도자료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